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솔로결혼커플 6기에서도 탄생!

by 보바 2022. 3. 18.
반응형

나는솔로결혼커플 6기에서도 탄생했다는 소식 들으셨죠?

나는솔로를 너무 즐겨보고 있는 애청자로써 너무 신이나는 소식이더라구요.

6기에서 나는솔로결혼커플 도대체 누구일지 보면서 이번 나는솔로 36화 리뷰를 적어보겠습니다.

 

 

 

 

영자와 정숙이는 마음에 드는 상대와 1:1데이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와서 너무나 좋아하고 있었어요.

다만 숙소에서 데이트 없이 지낸 현숙와 순자는 집에서 지루하게 있었겠죠.

 

성격좋은 현숙씨는 여러분들이 행복하면 행복하다고 미니마우스를 따라하는걸 보여주는데 너무 귀엽더라구요~

현숙씨랑 순자씨도 뭔가 진짜 매력이 많은 것 같은데 남자분들이랑 데이트를 못해서 아쉬워요

 

 

드디어 문제의 옥순과 영호와의 1:1 시간

그냥 숙소에서 조용한 곳을 찾아서 90분 정도 이야기를 나눴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이 둘을 신경쓰고 있는 사람이 영수, 광수, 영자 이렇게 3명이나 되더라구요.

 

영호는 옥순이가 맘에 든 것 같은데 영자한테 미안해서 왜 이제왔냐는 식으로 얘기하더라구요~

옥순이는 본인이 데이트하자고 하면 해줄거냐고 물으면서 나름 호감표시를 강하게 하더라구요

영호도 본인이 첨에 옥순이면 직진할거라고 얘기도 했었고 첫인상 때 옥순이를 가장 호감가는 사람으로 뽑았으니 기분이 좋을 것 같았어요.

 

 

얘기도 둘이서 너무 잘통했는지 가자고 잠시 나왔다가 다시 영호가 들어가서 얘기 더하자고 해서 얘기를 더하더라구요!

대화 한번에 영호는 옥순이한테 많이 흔들린 것 같은데요

영자는 이제 어떡하나 싶더라구요.

 

 

서운한건 영자만이 아니었나봐요

영수님도 예의가 아니라고 어쩌고저쩌고 막 인터뷰를 하시더라구요~

뭐 대화를 할 수도 있는거지 왜그렇게 기분나쁘게 생각하시지 라고 생각이 들긴 했어요!

 

그래놓고 자신이 옥순이 데이트 마치고 오고나서 쌩깐게 미안했는지 여자숙소로 찾아가서 보고싶었다고 하더라구요

얼굴보니 서운하거 화났던것도 다 풀려버렸다고^^

 

그와중에 영숙님이 상철님을 따로 불러내서 저는 결과는 이미 정해졌다고 생각한다고 말해줍니다.

상철씨에 저 여유넘치는 미소와 자세가 저는 왤케 맘에 안들까요^0^

1:1데이트때 상철씨가 영숙씨한테 궁금한게 없다고 밥만 열심히 먹었을 때 이미 정해진 결과라고 봅니다.

 

형들이 영자한테 마음이 있으면 가서 얘기를 해보라고 조언을 해줍니다.

영호는 영자를 불러서 얘기하는데 영자가 눈물을 뚝뚝 흘리게 되죠.

아마 영자도 영호가 옥순이한테 많이 흔들렸다고 하는걸 아는 모습인 것 같더라구요.

그렇게 영호가 사죄아닌 사죄를 하고 나의 마음은 크게 변하지 않는다는걸 말하는데 뭔가 확신없는 느낌... 

반응형

 

영수가 영호가 돌아오자마자 얘기좀 하자면서 방으로 따로 불러내는데, 옥순이가 어떤얘기를 했는지도 떠보고

영호가 영자를 진심으로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는 얘기도 해요~

사실. 제가 봐도 살짝 그렇게 느껴지는데 영수님이 잘 본 것 같기도 해요.

그런데 영수님이 영호님한테 말할 때 약간은 건방진 태도는 조금 별로였어요.

 

그리고 이렇게 다음화는 랜덤데이트가 되는데,

이 둘중에서 과연 옥순이랑 랜덤데이트를 하는 사람이 나올지 모르겠습니다^,^

왠지 옥순이랑 영호랑 랜덤데이트 해버리면 진짜 최종선택이 달라질 수도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결혼커플에 웨딩사진 중에서 이런 뒷모습을 보여주면서 나는솔로결혼커플이 누군지 안밝혀지며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나는솔로결혼커플 6기에서는 저는 정식 정숙을 밀어봅니다!


2022.03.13 - [생활정보] - 나는솔로 6기 결혼커플 누구?

 

나는솔로 6기 결혼커플 누구?

나는 솔로 6기 결혼커플이 나왔다는 소식이 들려온 가운데, 이제 결혼커플을 찾는 아주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마치 응답하라에서 덕선이의 남편을 찾는 그런 재미랄까요! 이번 나는솔

bobastory.tistory.com

2022.02.10 - [생활정보] - 나는솔로 6기 출연자 정보+첫인상선택

 

나는솔로 6기 출연자 정보+첫인상선택

안녕하세요! 나는솔로에 푹 빠져있는 애청자입니다. 조금은 지겹던 나는솔로 5기가 끝나고 드디어 나는 솔로 6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올림픽 끝나고 바로 틀었는데도 앞부분을 조금 놓쳤더라구

bobastory.tistory.com

2022.02.10 - [생활정보] -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숙소정보(한옥마을)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숙소정보(한옥마을)

안녕하세요! 늘 나는 솔로에 진심인 애청자가 돌아왔습니다. 나는 솔로 5기 촬영지도 너무 예뻤기 때문에 소개해 드린적이 있었죠! 2021.12.30 - [생활정보] - 나는솔로 5기 숙소(촬영지) 정보 나는솔

boba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