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 솔로 6기 직업, 나이공개(남자편)

by 보바 2022. 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에 누구보다 진심인 애청자입니다.

벌써 나는 솔로 6기 직업이 나오는 자기소개 시간이 있는 두번째 시간이네요~

나는 솔로 6기 32화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32화에서는 나는솔로 6기 여자들의 첫인상 선택과 나는 솔로 6기 직업들을 알 수 있는 대망의 하이라이트 자기소개 시간(남자)가 있었습니다.

 

첫날 서로에 대한 정보는 아무것도 모른 채 이렇게 삼겹살 파티가 시작되더라구요~

여자들의 첫인상은 여기까지 보고 정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이야기도 나눠보고 하면 진짜 찐 첫인상과는 조금 달라지는 부분도 있을 것 같아요 :-)

 

남자들의 첫인상은 처번시간에 소개해드렸는데요~

혹, 기억이 안나시는 분들은 이전에 적어놓은 포스팅을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2.02.10 - [생활정보] - 나는솔로 6기 출연자 정보+첫인상선택

 

나는솔로 6기 출연자 정보+첫인상선택

안녕하세요! 나는솔로에 푹 빠져있는 애청자입니다. 조금은 지겹던 나는솔로 5기가 끝나고 드디어 나는 솔로 6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올림픽 끝나고 바로 틀었는데도 앞부분을 조금 놓쳤더라구

bobastory.tistory.com

 

나는 솔로 6기 첫인상 선택

정숙-❤️->영식

상철님과 영식님중에 고민을 했다고 하던 정숙씨는

어머님과의 통화에서 영식님을 골라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했어요~

저도 어머님과의 통화에서 너무나 넉살좋게 통화하는 모습보고 호감이 생기더라구요 :-)

 

영숙-❤️->영철

영철님 첫인상 선택시 영숙씨를 선택했던 것 처럼, 영숙님도 영철씨를 첫인상선택 해주었네요.

지금까지는 나는 솔로 6기 비주얼커플이라고 생각이 되는데 앞으로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순자-❤️->영식

조금은 무뚝뚝하게 생긴(영수님이 유빈닮았다고 한?)순자님은 영식님을 첫인상 선택하였습니다.

순자님이 그닥 표현을 안했기 때문에 영식님을 선택할줄 몰랐었어요!

 

현숙-❤️->영수

너무 재밌고 감초같은 역할을 해주고 계시는 6기 현숙님은 영수님을 선택해주었습니다.

각자 자신이 준비해온 선물을 주었는데, 현숙님은 고구마를 주더라구요?

아마 여기에 대한 비밀이 자기소개 시간에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영자-❤️->영호

영자님은 본인이 귀염뽀짝하시면서 남자도 귀염뽀작 하신분을 찾고 있어서 신기했어요.

영호님과 상철님 중에 고민하다가 영호님을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영호님은 옥순님이 선택해줬다고 알고있어서 조금 안타까웠어요ㅠㅠ

 

옥순-❤️->영수

웃는게 너무 이쁘신 옥순님 또한 영수님을 첫인상 선택 해주었습니다.

옥순님 치아만 완벽하면 너무 괜찮을 것 같은데 이점이 계속 아쉽더라구요 흑흑

 

나는 솔로 6기 자기소개

 드디어 대망의 자기소개 시간이 밝았습니다.

사실 나이, 직업, 취미, 사는 곳, 이상형, 가치관 등 다양한 것을 알고 또 호감이 많이 바뀌기도 하더라구요.

 

 

💁‍♂️나는 솔로 6기 영수 나이, 직업

영수는 87년생으로 올해 36살이네요~

저번화에서 나왔던 것 처럼 미군 대위였고, 용산 기지에서 부대장으로 재작하고 있다고 해요.

아무래도 부대장이기 때문에 스케쥴을 마음대로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10살때 미국으로 이민가서 대학교까지 전부 미국에서 나왔고 MBA 과정도 밟은 엘리트임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 시간에 랩을 했던 것처럼 자기소개에서 랩을 했습니다.

사실, 랩을 하는게 더 플러스가 되는지 저는 잘 모르겠던데 다들 엄청난 호응을 해주시더라구요~

 

💁‍♂️나는 솔로 6기 영호 나이, 직업

영호는 어려보인다고 생각했었는데 역시나 92년생이었고 올해로 31살이었습니다.

광주시립단 소속 타악기 연주자였는데 훌륭한 연주자보다 훌륭한 남편이자 아빠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본인의 여자친구는 술을 좋아하는건 괜찮지만 술자리를 좋아하지는 않았으면 좋겠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말을 안해서 그렇지 모든 남자들이 다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까 싶어요.

물론 본인조차 술자리를 좋아하지 않아야 이렇게 말할 수 있겠죠!

 

💁‍♂️나는 솔로 6기 영식 나이, 직업

영식님은 87년생으로 영호님과 동갑으로 올해 36살이더라구요~

생각보다 너무 동안이셔서 놀랬습니다!

부산에 르노삼성 자동차 전산팀에서 근무한다고 하셨습니다(이니셜이지만 알 수 있었다고 봅니다)

있으면 있는 대로, 없으면 없는 대로 열심히 살아갈 자신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회사에 양해를 구하고 출연했는데 사실은 어디로든 이직이 가능한 직군이라고 하셨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영철 나이, 직업

영화배우처럼 생긴 나는 솔로 6기 비주얼 담당하고 계시는 영철님

부산에서 피트니스 사업체 2개를 운영하고 계시다고 해요~

오성피트니스라고 아마 부산에 사시는 분들은 아시는 분 많을 것 같아요.

경영대학원 MBA 과정을 밟고 계시다고 했고, 편한 분을 좋아한다고 하셨습니다.

그러고 자신에게 참신한 질문을 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준다고 했는데 영숙님이 딱 걸리셨어요!!

아주 귀여운 귀마개를 준비해주셨는데 얼굴이 이쁘셔서 그런지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진짜 깜찍한 영숙님이었습니다.

반응형

 

💁‍♂️나는 솔로 6기 광수 나이, 직업

역시나 광수님은 국내 3대 대형로펌중 하나인 광장소속 변호사였습니다.

87년생으로 영수, 영식, 광수님이 모두 36살로 동갑이네요

탑쓰리에 드는 대형로펌이기 때문에 연봉이 진짜 어~~마어마하실 것 같아요.

변호사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없고 일을 많이 한다고 미리 말하시더라구요.

 

💁‍♂️나는 솔로 6기 상철 나이, 직업

나는솔로 6기 남자 마지막 자기소개는 상철님이었습니다.

90년생으로 33살이라고 하셔서 깜짝 놀랬어요! 사실 좀 더.... 많아보이셔가지고^^;

멋쟁이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역시나 테일러로써 수제양복점 2군데 운영하고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내년 1월에 입주할 아파트까지 있어서 결혼준비가 다되었고 여자분은 몸만 오시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상철님이 뭔가 곰돌이 처럼 귀엽게 생기셔서 인기가 많을 것 같았는데 첫인상 0표라서 놀랬어요.

앞으로 상철님의 매력을 많이 보여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나는 솔로 6기 직업을 알 수 있는 자기소개는 남자만 하고 끝나더라구요.

다음주에 여자들 나는 솔로 6기 직업이 공개되겠네요

이번 6기는 그래도 꽤 재밌을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그럼 다음주 수요일 10시반 본방을 기다려야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