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솔로 6기 출연자 정보+첫인상선택

by 보바 2022. 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는솔로에 푹 빠져있는 애청자입니다.

조금은 지겹던 나는솔로 5기가 끝나고 드디어 나는 솔로 6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올림픽 끝나고 바로 틀었는데도 앞부분을 조금 놓쳤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나는 솔로 6기 남자출연자가 나오는 부분부터 볼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

이번에는 너무 예쁜 한옥숙소에서 나는솔로 6기 촬영했던데 제가 숙소정보에 대한 내용은 이전 포스팅에서 작성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용

2022.02.10 - [생활정보] -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숙소정보(한옥마을)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숙소정보(한옥마을)

안녕하세요! 늘 나는 솔로에 진심인 애청자가 돌아왔습니다. 나는 솔로 5기 촬영지도 너무 예뻤기 때문에 소개해 드린적이 있었죠! 2021.12.30 - [생활정보] - 나는솔로 5기 숙소(촬영지) 정보 나는솔

bobastory.tistory.com

 

 

나는 솔로 6기 남자출연자

💁‍♂️ 영수

포르쉐를 끌고 온 미국남자 영수님은 미국대위라고 시원하게 직업을 공개하더라구요.

노래는 잘 못한다고 하시면서 자작랩을 열심히 해주셨어요~

미국에서도 한국여자를 계속 만났다면서 미국으로 같이가거 살 수 있는 여자분을 찾고 계시다고 했어요.

영어도 조금 잘했으면 좋겠다고 하셨으니 여자출연자중에 괜찮은 분이 있길 바랍니다.

너무 큰 안경테와 앞머리 보다는 인터뷰때 머리도 올리고 안경없는 모습이 더 멋진 것 같아요.

 

💁‍♂️ 영호

운동 하시는 분들이 목이 좀 굵은 경향이 있어서 영호님도 운동을 하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다들 깔끔하게 차려입고 온 반면, 영호님은 캐쥬얼하게 입고와서 좀 더 어려보였지 않나 싶어요.

3기 판소리 순자님이 선배였는데 선배가 출연한걸 보고 출연하게 되었다고 해요~

차에서 내릴 때 긴장 똥되네라고 했나 무슨 말을 하시더라구요 :-D 되게 재밌으실 것 같아요.

 

💁‍♂️ 영식

데프콘님이 데니안 닮았다고 하니까 bgm으로 지오디 노래 나오는 센스ㅋㅋㅋ

영식님이 인터뷰에서 꾸밈없이 말하는게 너무 공감되서 진솔하신분 같더라구요~

키도 186cm라고 엄청 크시더라구요! 앞으로가 기대되는 영식님입니다.

 

💁‍♂️ 영철

예고에도 나오신 분인데 진짜 홍콩배우같이 생기셨더라구요

키도 크고 얼굴도 잘생기셔가지고 인기 많으실 것 같아요.

부산남자2라서 사투리에서 오는 매력도 있을 것 같아요!

 

💁‍♂️ 광수

진짜 교수님 같은 인상을 풍기는 광수님

금테 안경까지 끼시니까 진짜 사짜같은 느낌이 솔솔 풍기더라구요

인터뷰때 보니까 서울대 나오셨다고 하니 직업이 더욱 궁금해지는 광수님입니다.

 

💁‍♂️ 상철

수트간지라는 말이 여기서 나오나 싶을 정도로 멋있는 성철님

진짜 해나씨 말대로 바버샵 사장님 같은 느낌이 폴폴 풍기는 잘 꾸미는 그런 남성분 같아요.

덩치는 크신데 얼굴은 귀염귀염해서 많은 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다만 수염은 호불호가 갈릴 듯 싶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여자출연자

💁‍♀️ 영숙

예고에도 나오신 나는 솔로 6기 비주얼담당 여신 영숙님입니다.

살짝 손댄 느낌이 나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이쁘시더라구요.

옆에 있는 정숙님도 연예인 아니냐고 할정도로 미모가 장난아시더라구요!

카메라에도 계속 잡히는 느낌이 납니다.

 

💁‍♀️ 정숙

너무 귀여우신 정숙님

머리띠를 하고 나오실 때까지는 새침한 그런 이미지인줄 알았는데

노래하고 춤추는거 보여주시니까 완전 쾌활한 분이시더라구요~

이렇게 흥많은 정숙님의 매력을 알아봐줄 남성분이 나타나시길 바랍니다.

 

💁‍♀️ 순자

최근에 소개팅을 일주일에 4번이나 했는데 애프터가 없었다던 순자님

무표정으로 있으면 조금 무서운 인상이셔서 자주 웃으시면 훨씬 이쁠 것 같고 입꼬리 필러도 한번 맞아보시면 첫인상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김연경 선수 닮아서 그런지 뭔가 정이 가는 순자님입니다.

 

💁‍♀️ 영자

애교많고 리액션 좋은 영자님

저는 영자님이 가장 인기 많겠다고 생각이 들던데 첫인상 결과와는 좀 다르게 나와서 놀랬어요.

암튼 잘 웃고 귀여운 남자가 좋다는 영자님입니다.

본인이 귀여워서 귀여운 남자를 좋아하는지 모르겠다만 암튼 제 원픽입니다?

 

💁‍♀️ 옥순

본인이 블랙핑크 지수 닮았다고 했지만 진짜 닮았어요.

넘 사랑스럽게 생기신 옥순님.

뭔가 치아시술 중에 급하게 출연하게 되신건지 치아가 하나 빠져 보여서 마음이 아팠어요.

그것만 아니면 진짜 완전 퍼펙트일텐데 자꾸 눈길이 치아로 가는 거 있죠ㅠㅠ

 

💁‍♀️ 현숙

뭔가 정감가고 아는 얼굴인것 같은 현숙님

세 mc들도 작가님이랑 뭔가 닮았다고 하던데 진짜 뭔가 그런 느낌이 있어요!

센스있고 재밌으실 것 같아서 정숙님과 함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해줄 것 같습니다.

이분도 귀여운 남자를 좋아한다고 해서 영자님과 불꽃튀는 대결을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나는 솔로 6기 첫인상 선택(남자->여자)

❤️ 상철->정숙

남자첫인상 선택은 역순으로 시작하더라구요.

상철님은 잘웃으시는 정숙님을 선택하였습니다.

어머니께 전화통화할때 어머니가 서울분이라고 넘 좋아하시더라구요~

예의바르게 말씀하셔서 저도 호감도가 업되었습니다.

 

❤️ 광수->옥순

엘리트로 보이는 광수님은 블랙핑크 지수닮으신 옥순님을 선택하셨습니다.

광수님은 어머니와의 전화통화에서 조금은 어색한듯 보였어요.

사실 여자를 처음봤는데 어머니와의 통화라니 진짜 당황할만 하더라구요~

 

❤️영철->영숙

비주얼커플이야 뭐야~ 영철님은 영숙님을 선택했습니다.

어머니한테 전화할 때 내스타일인 분이라고 말씀하신 거보니 영숙님도 영철님이 마음에 들었나봐요~

영철님도 어머님과의 대화가 스무스해서 보기 좋았습니다.

 

 

❤️영식->정숙

데니안을 닮은 영식님은 무릎꿇고 정숙님을 첫인상 선택으로 뽑아주었습니다.

어머니와의 전화통화에서 정숙씨의 최대 장점도 물어보고 너무 넉살좋게 말씀 잘나누셔서 저조차 호감도가 아주 매우 업되더라구요.

 

❤️영호->영숙

영호님은 모두게에 인기있을 것 같지만 가장 예쁜 영숙님을 픽했습니다.

영숙님을 선택하는 순간 옆에있던 영자님이 힝하는 표정이 나왔는데 너무 귀엽더라구요

아마 자기소개 이후에 또 바뀔 거니까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반응형

❤️영수->옥순

미군 대위인 영수님은 옥순님을 선택하였습니다.

갑작스런 어머님과의 전화통화에서 당황하는 듯 보이면서 쑥쑥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나는 솔로 6기 32회차에서는 대망의 자기소개가 나올 예정이라 너무 기대되고~

이번 나는 솔로 6기는 더 재밌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럼 다음주 수요일 10시 반을 기다리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