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솔로 6기 결혼커플 누구?

by 보바 2022. 3. 13.
반응형

나는 솔로 6기 결혼커플이 나왔다는 소식이 들려온 가운데,

이제 결혼커플을 찾는 아주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마치 응답하라에서 덕선이의 남편을 찾는 그런 재미랄까요!

이번 나는솔로 6기가 굉장히 재밌다고 생각했는데 결혼커플 까지 나와서 너무 좋네요 :-)

 

 

 

이번 회차에서는 나는 솔로 6기 데이트가 시작됩니다.

여자 출연자들이 서있으면 맘에 드는 남자분들이 차를 부릉부릉 끌고 달려오는 씬으로 연출되었네요.

하나도 같은 차가 없어서 차량 보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

첫번째 주자는 바로 영숙이었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영숙 데이트 신청

지프차량이 부왕 달리니까 뭔가 CF속 한장면 같더라구요

역시나 예상한대로 해병대 선후배 상철과 영철이 영숙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습니다.

영숙과 상철은 전반전, 영철은 후반전 데이트를 맡게 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정숙 데이트 신청

저번 회차에서 많은 욕을 먹었던 밝고 쾌활한 정숙씨.

정숙씨가 영식씨에게 강아지라고 표현해서 저도 놀랐지만 뭐 바다같이 넓은 마음의 영식씨는 그마저도 다 이해를 해준 모습인 것 같습니다.

정숙씨가 바라고 있었던 영식씨는 저 멀리서부터 차에서 상향등을 반짝이면서 오더라구요~

 

 

나는 솔로 6기 순자 데이트 신청

혼자 멘트를 준비해와서 열심히 외치던 순자씨

이번 나는 솔로 6기에서 순자씨좀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너무 웃겨요^0^

이렇게 독특한 매력을 가지신 분인데 러브라인이 없다는게 너무 슬픕니다.

자주보고 싶은 우리 순자씨

 

나는 솔로 6기 영자 데이트 신청

직진 영자씨에게 영호씨가 와주었네요.

두분 진짜 잘어울리는 한쌍의 대학생 커플같지 않나요?

암튼 귀요미 커플은 이로써 2번째 데이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옥순 데이트 신청

블랙핑크 지수 닮은꼴로 유명한 나는 솔로 6기 옥순씨.

옥순씨에게는 미국 군인 영수씨와 변호사 광수씨가 달려와주었네요.

영수씨 차인 포르쉐 카이엔과 광수씨 차인 현대 캐스퍼 차량이 눈에 띄더라구요!

 

나는 솔로 6기 현숙 데이트 신청

나는 솔로 6기의 마지막 여자주자인 현숙

그러나 모든 차량은 이미 출발을 했기 때문에 현숙에게 달려오는 차량은 없었습니다.

 

 

 

그러고 옥순씨가 영호님과 대화해봐도 되냐고 영자씨에게 물어봅니다.

물론 나는 솔로 6기에서는 다양한 남녀과 대화를 해보고 알아보고 하는것이 당연하기 때문이지만,

이미 영자씨와 뭔가 러브라인이 구축되어있는 듯해서 물어본 것 같았어요.

거기다가 되고 안됩니다!! 안돼요!! 할 수도 없는 노릇이죠~

영호님이 옥순씨에게 호감이 있었다는 것을 알고있던 영자는 되게 불안해하더라구요~

저는 영자님이 귀엽고 애교많고 성격도 좋은 것 같아서 꽤 괜찮아 보이던데,

영자님은 본인에게 자신이 없는듯해 보이더라구요.

너무 영호님에게 전전긍긍하는 모습들이 많이 보여서 좀 아쉬웠어요

영자님 충분히 매력있고 괜찮은 사람이니까 그렇게 불안하지 않아도 되는데...

 

그래서 상철에게 영호님이 옥순님과 대화를 하고나면 피드백을 받게되면 눈치로 좀 알려달라고 미리 말해놓죠.

그런 모습을 본 영호는 또 상철과 영자가 같이있는 모습을 보고나니 뭔가 기분이 이상했다고 해요~

아마 영호도 영자님에게 꽤나 호감이 있었기 때문에 신경이 쓰였던 부분이 아닐까 싶어요!

 

정숙❤️영식 데이트

두분 다 결혼을 전제로 연애를 시작하다보니 다양한 현실적인 대화가 주고받게 되더라구요~

 

흥이 많은 정숙님 여기서도 마돈나를 추더라구요

사실 아 인터뷰때 봤던 마돈나는 너무 격한 마돈나였다면 여기서는 완급조절을 좀 했더라구요~

사랑스러운 마돈나라서 아마 영식님도 좋아하지 않았을까 생각했어요.

 

그냥 웃고 넘길 수도 있고 잘봤습니다^^ 이럴 수도 있는데 영식님은 롤린춤을 추면서 답례를 하더라구요!

여기서 와 센스!!라는 말이 절로 나오면서 이커플 이제 됐다 싶었습니다.

아마 세 MC들도 똑같은 반응이었던 것 같고, 정숙님이 감동이라고 하더라구요~

이건 어디서 배워서 나오는 센스가 아닌데 진짜 영식님 최고입니다!

 

그리고 돌아오는 길에 서로 연봉을 모두 공개하면서 이제 현실적인 대화가 오갑니다.

사실 남자가 자신의 연봉 오픈하기 쉽지 않은데 함께 미래를 그릴 생각이 있으니 이런 대화도 오갈 수 있는거겠죠.

정숙님도 자신의 연봉이 이렇다고 같이 계획을 세우면 되겠다고 말하더라구요?

아 아마도 나는 솔로 6기 결혼커플은 정숙 영식커플이 아닐까 생각이 바로 들더라구요.

 

 

 

나는 솔로 6기 영숙❤️상철 데이트

상철이 그렇게도 바라던 영숙과의 데이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메뉴는 소곱창전골이더라구요~ 딱 소주안주지만 운전해야하므로 사이다랑 먹더라구요

 

풀악셀 밟아서 영숙과의 데이트를 했지만 정작 식사시간에는 조-용

영숙이가 너무 조용한가 했는데도 아무 대꾸도 없이 식사만 맛있게 하더라구요

물어볼게 없냐고 하니 최종선택에 나를 선택할지 영철을 선택할지 그게 궁금하고 나머지 궁금한게 없더라고 하더라구요.

좋아하는, 아니 호감가는 상대에게 아무 질문이 없을 수가 있을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 기회를 잘 살려서 호감을 얻어내지는 못할망정 데이트 상대로써는 참 별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는솔로 6기 결혼커플은 상철과 영숙은 될 수 없겠구나 싶었어요...

 

나는 솔로 6기 영숙❤️영철 데이트

전반전 데이트를 하고 오느라 피곤한 영숙이에게 숙소데이트를 준비했더라구요~

평소에 맨날있던 숙소가 지겹게 느껴질 수도 있었을텐데 되게 예쁘게 꾸며놧더라구요!

영철님 센스 좀 있는데 생각했습니다.

 

 

 

영숙님과 똑같은 눈큰 단발머리 인형을 준비해두었는데, 알고보니 긴머리를 단발머리로 자른 거였더라구요.

별거아닌 선물일 수 있지만 이렇게 세심한 부분까지 챙길 수 있는 남자 너무 좋죠.

 

거기다가 맨날 부츠신고 다니는 영숙이를 위해서 부농부농한 털슬리퍼도 준비해 두었더라구요~

 

여자 첫인상 선택처럼 무전기를 통해서 영숙이를 호출하고 장독대에 자그마한 선물을 놓고 가더라구요~

 

오르골 선물을 놔두고 크리스마스 선물이야? 하니까 크리스마스 때 보자는 말인데라고 받아치는거 보니 역시 영철이 센스더라구요~

그리고 필름카메라로 셀카도 찍고 화투도 치고 하면서 전형적인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더라구요 :-)

반응형

 

나는 솔로 6기 옥순❤️광수 데이트

잘나가는 로펌의 변호사인 광수

옥순과의 첫번째 1:1데이트에서부터 크리스마스에 호텔을 잡아놨다는 얘기를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처음 데이트한 사이인데 너무 부담스러운 얘기이지 않을까 싶었어요.

광수는 일이 너무 바빠서 일을 많이할 때는 새벽 3~4시에도 퇴근하다고 하더라구요

제대로된 데이트가 가능할까 싶기도 했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옥순❤️영수 데이트

블랙핑크 지수 닮은꼴로 유명한 옥순씨 여기서도 그 미모가 빛을 발하더라구요

영수씨에게 오늘 데이트한 광수, 영수 말고 얘기해보고 싶은 분이 있다고 얘기하자고 했다고 당당하게(?) 말하더라구요

 

그 주인공은 다름아닌 영호씨였고, 영호씨를 좋아하는 영자씨, 그리고 옥순씨를 좋아하는 영수씨 등에 큰 타격이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나는 솔로 6기 결혼커플이 탄생했다는 공지사항이 나오면서 마무리 되었습니다.

저는 왠지 정숙 정식님이 결혼커플 같은 느낌이 들어요~^^

나는솔로보면 나는솔로 결혼커플 왤케 많은지 진짜 결혼을 이렇게 빨리도 하나 싶더라구요~

암튼 나는솔로 6기 결혼커플을 기다리며 이번 회차는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