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숙소정보(한옥마을)

by 보바 2022. 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늘 나는 솔로에 진심인 애청자가 돌아왔습니다.

나는 솔로 5기 촬영지도 너무 예뻤기 때문에 소개해 드린적이 있었죠!

2021.12.30 - [생활정보] - 나는솔로 5기 숙소(촬영지) 정보

 

나는솔로 5기 숙소(촬영지) 정보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에 진심인 애청자입니다. 나는 솔로 1기 결혼커플 누구냐고 난리쳤었는데 벌써 5기까지 나와서 새삼 시간가는게 빠르게 느껴지네요. 나는 솔로 제작진들은 아직 짝에 감성

bobastory.tistory.com

오늘은 나는 솔로 6기 촬영지인 한옥마을 숙소에 대해서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이번에는 한옥테마라 그런지 1회만 나왔는데도 벌써 예쁘고 고즈넉한 숙소가 눈에 띄더라구요.

나는 솔로 역대급 숙소가 아닐까 싶은데 31화에서 나온 숙소 곳곳을 캡쳐해서 보여드릴게요.

 

 

맨처음에 이렇게만 보여주셨을 때 저는 전주 한옥마을을 떠올렸는데 가평에도 이런 곳이 있는줄 몰랐어요.

나는 솔로 6기 촬영지는 가평이었습니다!

 

이전에 나는 솔로 숙소들은 좀 좁고 촌스러운 느낌이 강했는데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여긴 너무 이쁘더라구요~

진짜 나는 솔로 촬영지 중에 가장 가고싶은 숙소였습니다.

그리고 숙소 사이즈도 큼직해서 속이 시원했습니다! 

 

 

많은 촬영컷에서 나오는 분위기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나는 솔로 6기 촬영지에서 또 어떤 촌스런 게임들을 하실지 기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숙소를 자세히 보니 아예 좌식형태만 있는게 아니고 침대도 쇼파도 있어서 생활하기 편리했을 것 같아요.

앞으로 나오게될 예쁜 숙소가 기대됩니다 :-)

반응형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한옥숙소

✔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조종면 현등사길 55-43

✔ 전화번호 : 010-9009-3707

✔ 홈페이지 : http://xn--hz2b33shtajrtwv6uv7q.com/

 

운악채한옥마을

가평펜션, 펜션추천, 바비큐펜션, 커플펜션, 가족펜션, 바비큐, 한옥펜션 한옥

xn--hz2b33shtajrtwv6uv7q.com

 

✔ 숙소구성 

생각보다 엄청 큰 숙소더라구요~ 무려 20동의 한옥을 가진 숙소였어요!!

모두 35평으로 동일한 크기이고 기준은 4명이며 최대 8인까지 허용가능합니다.

아마 뷰랑 복층 등등에서 가격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

1박에 20만원~25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한번 쯤 묵어도 좋을 숙소 같아요!

나는솔로 6기 촬영지에서 다양한 에피소드와 사랑이 피어나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