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나는 솔로 3기 여자 직업 인스타

by 보바 2021.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나는솔로 3기 너무 잘보고 있는 애청자로써 자기소개 시간 젤좋아하는데요ㅋㅋㅋㅋ

어제 남자 나이 및 직업을 알 수 있는 자기소개 포스팅했더니 너무 힘들어서 여자껀 미루다가 이제 씁니다...하핫

2021.10.21 - [생활정보] - 나는 솔로 3기 15화 자기소개 - 남자편

 

나는 솔로 3기 15화 자기소개 - 남자편

안녕하세요! 나는솔로 1기부터 완전 잘챙겨보고 있는 애청자입니다. 2021.10.21 - [생활정보] - 나는 솔로 3기 15화 남자 첫인상 선택 나는 솔로 3기 15화 남자 첫인상 선택 안녕하세요! 나는솔로 3기

bobastory.tistory.com

 

오늘은 나는솔로 3기 여자들에 나이와 직업을 알 수 있는 자기소개 시간 리뷰를 가져볼까 합니다.

아무래도 여자분들은 인스타를 활발히 하시기 때문에 이미 나이, 직업까지 공개된 터라 인스타그램 주소까지 가져와봤어요!

제가 여자다 보니 여자편에서는 급격하게 말수가 적어진점 양해 부탁드립니다ㅋㅋㅋ

 

 

 

 

 

 

순자 

순자는 이미 직업이 밝혀진 관계로 사람들의 반응이 궁금했는데 노래방씬에서 이미 눈치챈 사람도 있다 하더라구요ㅎㅎ

나이는 33살이고 소리를 하셨던 어머님을 따라 소리꾼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시원시원한 소리와는 다르게 굉장히 여성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걸스데이 민아 닮았다고 처음에 mc분들이 그러셨는데 확실히 그 느낌이 있습니다 있어요!!

 

영자

이번 나는 솔로 3기에는 33살 동갑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활발한 영자의 직업은 필라테스 강사였어요!

대학 - 졸업 - 취업이라는 길에서 벗어나 다양한 경험을 한 것 같더라구요~

필라테스 하실 때 모습 보니 더 이쁜 것 같은 느낌 :-) 역시 본업에 집중할 때 사람이 멋있어 보이나봐요.

 

정순

스타일링이 약간 아쉬운 정순님의 나이도 33세

직업은 중국어 강사인데 고등학교, 대학교를 모두 중국에서 나오셨다고 해요!

그럼 거의 원어민에 가까우실 것 같은데 동시통역도 문제 없을 정도의 실력자일 것 같아요 :-)

정순님은 취미나 등등 다양한 얘기 많이 했을 것 같은데 짧게 편집이 되서 아쉬웠어요ㅠㅠ

반응형

영숙

영숙님은 네이버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이미 나왔었기 때문에 시청자들에게는 크게 놀랍지 않았으나 나이가 34세라서 진짜 동안이시구나 싶었어요~

많이 봐도 30대 초반정도로 봤는데 진짜 핵핵 동안이신 것 같아요.

 

아이돌을 좋아하시는 분이셨군요^.^ 그와중에 정자님도 같은 팬이라고 해서 너무 귀여워서 한컷 넣었습니다.

제 친구중에도 아이돌 좋아하시는 친구가 있는데 아무래도 너무 이상향이 높다보니까 일반 남성들이 눈에 차지 않는 그런 부작용(?)이 있더라구요ㅋㅋㅋ

 

 

 

 

 

 

정자

누가봐도 어려보였던 정자님의 나이는 29세로 유일한 20대였어요ㅎㅎ

정자의 직업은 청담동 헤어샵 관리자로 직원들 교육, 회계적인 관리 등등의 업무를 하신다고 해요.

그전에 경찰준비를 1년동안 했었는데 아쉽게도 실패하셨다고ㅠㅠ 여경은 진짜 힘든 길이더라구요.....

 

정자의 이상형으로 비흡연자, 바르고 고운말 쓰는 남자를 꼽았는데 아마 대부분의 여자들이 이러한 조건을 가지고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정자님 전 남자친구가 바람펴서 헤어졌다고 했는데 이제는 좋은 인연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정숙

그리고 모든남자의 이상형이었던 정숙님은

자기소개 하기 직전에 15회차가 마무리됩니다... 에라이 젤궁금했는데

 

ㅋㅋㅋㅋㅋ저도 데프콘씨의 마음이었습니다!!

맨날 진짜 재밌을라고 하면 끝내는 이 나는 솔로 제작진들ㅠㅠ

수요일 10시반을 또 기다려봐야겠죠 흑흑

정숙님은 누가봐도 일반인은 아닌거 같고 연예계쪽 종사자일 것 같습니다. 그럼 나는 솔로 16화에서 만나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