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대구 동성로 막창, 호랭이 화로막창 솔직후기

by 보바 2021.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대구 동성로 막창집으로 핫한 호랭이 화로막창에 다녀온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대구 동성로 막창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주목해주세요~

호랭이 화로막창

호랭이 화로막창 위치


대구 중구 공평로8길 14 호랭이화로막창
(대구 중구 삼덕동2가 143 호랭이화로막창)

호랭이 화로막창 영업시간
매일 17:00~01:00

호랭이 화로막창 전화번호
0507-1409-8322

반응형



5시 조금넘어서 갔더니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대구 동성로 막창핫플이라 긴장했는데ㅎㅎ 비오는 월요일 오후이다보니 사람들이 더욱 붐비지 않아서 더욱 좋았답니다😄
인테리어가 벽돌과 나무 등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로  아늑한 느낌이 들었어요~


호랭이세트 / 막창한판세트 / 삼목세트 등이 있는데,
저희는 막창3인분+반모된장찌개+막밥 이렇게 단품으로 시켰어요.
밥과 된장찌개는 꼭 먹고싶은 한국인 2명이었기에^^
막창은 8,000원(1인분)입니다.

 



와우 호랭이 화로막창 3인분 나왔습니다!
다구워져있기 때문에 호랑이 마크가 찍혀있는  감자만 먹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요런 비쥬얼이 대구 동성로 막창맛집이라고 불리는게 아닐까 싶어요!
와우 역시 막창이 쫄깃하니 넘 맛있더라구요~^^
다만, 콩나물과 부추 그리고 맬젓은 막창과 어울리는지 잘모르겠습니다ㅜㅠ


두부를 큼직큼직하게 넣은 맛있는 된장찌개 너무 좋았구요~
가끔 된장찌개가 너무 짭거나 혹은 달거나 매워서 아쉬운 집이 있는데 여긴 딱 맛있더라구요!



볶음밥까지 같이 먹으니 금상첨화!
넘 배고파서 3개를 한꺼번에 시켰더니 정신없이 먹었습니다ㅋㅋ
요건 크게 특별한 맛은 없었어요😅

 

호랭이 막창에서 호랭이 술한번 적셔줘야죠!
동남아에서 자주먹던 타이거 술한잔과 함께해서 좋았어요 :-)
맛있지만 쬐금 비싼 관계로 한병만 타이거맥주를 먹었답니다.


이렇게 다양한 메뉴들과 타이거 맥주까지 함께한 대구 동성로 맛집, 호랭이 화로막창.

막창이 엄청 맛있어서 와 또 가고싶다 이런 것 보다는 연기폴폴 나지않고 시끄러운 막창집이 아닌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에 또 한번 찾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구워나온것 보다 직접 구워먹는 막창이 쬐끔 그리웠습니다?
이만 대구 동성로 맛집, 호랭이 화로막창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