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오시리아역 카페추천, 카페드 220볼트 오시리아

by 보바 2021.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부산 기장 오시리아역 근처에 있는 카페를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정확히는 오시리아 관광단지 카페라고 하는게 맞겠네요!

 

카페드 220볼트 오시리아

카페드 220볼트 위치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98 3층

카페드 220볼트 영업시간
10:00~23:00

카페드 220볼트 전화번호
070-4367-1725

기장 오시리아역 카페라고 하기엔 오시리아역에서 조금많이 걸어야하긴 하지만(대략 15분) 동부산 롯데아울렛, 이케아 등과 가까이 있으니 위치적으로는 좋은 것 같아요~

내부공간이 너~무 넓어서 어디에 앉아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ㅋㅋ
짙은 나무색 가구들과 푸르른 녹색식물들이 엄청 잘어울려요!
아늑하면서도 싱그러운 느낌일까요😆 (코시국만 아니면) 단체로 오기도 좋은 오시리아역 카페에요!

 

메뉴는 다양하게 있었는데 오시리아역 카페치고는 생각보다는 저렴한 편이었어요~
요즘 개인카페들이 너무 비싸서 아메리카노 5천원이면 다행인 수준이라나뭐라나🥲

커피말고도 다양한 베이커리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카페드 볼트가 오시리아말고 영도에도 있어서 영도에서는 베이커리류 많이 먹었었는데 맛있었어요😋
오시리아점도 아마 디저트류 맛있을 것 같아요!

커피랑 굿즈같은것도 팔던데 막 사고싶은 생각은 안들더라구요ㅎㅎ

실내에는 진짜 공간도 넓고 좌석도 다양하고 해서 한곳에만 앉아있기가 아깝다라구요ㅎㅎㅎ
느낌이 먼가 가죽공방 나무공방 그런거하면 잘어울릴 느낌이랄까요!

반응형

ㅋㅋㅋㅋ이건 야외좌석인데 이날 비바람이 쳐서 테이블이랑 의자를 다 접어놨더라구요ㅠㅠ
날씨만 좋았으면 뷰가 장난아니였을텐데 아쉽더라구요 🥲🥲
글고 밤에는 살짝 비추천하는게 여기앞이 망망대해라 야경뷰는 그닥 없을거에요!

공간이 크고 아늑한 분위기로 가득한 카페드 220볼트 오시리아
기장 오시리아역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카페드 220볼트 오시리아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