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용인 처인구 카페, 마평맨숀

by 보바 2021. 10.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용인 처인구 카페인 마평맨숀을 소개해 드릴게요~

 

마평맨숀

마평맨숀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경안천로32번길 15 마평맨숀

마평맨숀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마평맨숀 전화번호
031-328-8789


주택가 사이에 있어서 지도상으로는 여기라고 나오는데 어디지?라고 하던참에 나왔던 용인 처인구카페 마평맨숀이에요.
예쁜 주택을 개조한 카페로 정원에도 테이블잡고 앉을 수 있더라구요~
이날 비가 왔던 관계로 아쉽게 실내에서 있었어요.


지하 1층도 이렇게 따뜻한 감성무드 그대로 꾸며놓았더라구요!

반응형

각각 다른 공간들을 꾸며놓은 센스 그리고 빈티지 소품들로 뽀인트를 준걸로 봐서 많이들 찾으실 것 같아요ㅎㅎㅎ

아메리카노는 4.7부터 시작되고 저는 라떼 5.3을 시켰는데 맛있더라구요~ 천원 추가하면 아메리카노로 리필도 가능하다하니 좋더라구요!

아침을 순대국밥으로 먹고온지라 브런치는 못먹었는데, 배민에서도 마평맨숀 브런치를 팔고있었어요!
지금보니까 연어베이글이 참 맛있어보이네요😋😋

 

야외좌석에 앉지못해서 아쉬웠지만 실내에 있는것만해도 기분좋았던 용인 처인구카페 마평맨숀이었습니다.
브런치도 많이 드시던데 야외에서 브런치먹으면 딱일 것 같아요😆

용인 처인구카페를 찾고계시다면 마평맨숀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