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용인 보쌈맛짐, 대덕골 보쌈칼국수

by 보바 2021. 10.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용인 보쌈맛집으로 유명한 대덕골 보쌈칼국수를 소개해 드릴게요~

대덕골 보쌈칼국수

대덕골 보쌈칼국수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71번길 16 대흥빌딩(경기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 254-369 대흥빌딩)
용인 처인구청그너에 사시는 분들은 아마 다들알고계실 법한 용인보쌈맛집입니다.

대덕골 보쌈칼국수 영업시간

화~일 11:00~22:00

대덕골 보쌈칼국수 전화번호

031-335-0201

용인보쌈맛집, 대덕골 보쌈칼국수라... 일단 대덕골이 어디야?라는 궁금증이 생기더라구요ㅋㅋ 네이버에 쳐보니 대덕골만 해도 여러군데가 나오는 관계로 정확히 어디가 대덕골인지에 대한 의문은 안풀렸어요 하하

대덕골 보쌈칼국수 방문한 날이 하필 비가 엄청나게 오는 관계로 칼국수까지 시켜말어 고민을 엄청 했던 것 같아요~
그런데 2명이서 보쌈 小사이즈랑 막걸리 한병까지 먹으니 칼국수까지는 못먹겠더라구요ㅠㅠ

이른 저녁시간에 왔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그래서 실내 사진은 제대로 못찍었지만 테이블도 꽤 넉넉해서 가족단위로 혹은 모임단위로 오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는 대덕골 보쌈칼국수에 처음왔던지라 제일 베이직한 대덕보쌈과 처인성막걸리 한병을 시켰어요. 용인 처인성은 문화재로 경기도 기념물인 곳이에요 :-) 어느 지역이든 ㅇㅇ성, ㅇㅇ산성 막걸리 이런게 많네요!

기본적으로 반찬도 잘나오고 특히 보쌈에는 김치랑 무말랭이 너무 중요한거 아시죠?
여기서 맛없으면 아무리 보쌈고기가 맛있다고 하더라도 제대로 맛을 못살리잖아요~
용인보쌈맛집, 대덕골 보쌈칼국수는 간이 그리 쎄지는 않으면서 딱 적절하게 익어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보쌈고기도 야들야들한게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가끔 보쌈고기가 매말라 있는 곳이나 조금 퍽퍽한 곳도 많이 봤는데 여기는 대체적으로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는 고기더라구요.
거기다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마늘, 마늘소스가 함유되어 있어서 느끼함도 꽉 잡아주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마늘소스가 전체에 뿌려진 것은 아니니 마늘소스 먹기 힘들다 하시는 분들은 마늘소스가 뿌려지지 않은 고기 드심 될 것 같아요 :-)



그리고 뒤늦게 나와서 서비스인줄 알았던 전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너무 쫄깃해서 뭐 피잔줄 알았어요! 전분이 많이 들어간건지 이것만 추가로 더 시키고 싶더라구요 막걸리에 딱!!
메뉴판에 없어서 이거는 따로 못시키나보다라고 생각했는데 리필도 되더라구요ㅠ_ㅠ
진작 알았으면 한번 더 시켜먹었을 텐데 진짜 쫄깃하고 맛있었거든요 흑흑
글 보시는 분들은 대덕골보쌈칼국수가서 전 한번 더 리필해서 드세요! 넘 맛있답니당


대덕골 보쌈칼국수가 왜 용인보쌈 맛집으로 유명한지
가보니까 진짜 알겠더라구요ㅋㅋ
가격대도 너무 착해서 집근처에 있으면 자주 가고 싶은 집이에요!
용인보쌈맛집 찾고 계신분들은 대덕골 보쌈칼국수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