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남부민동 카페, 카페 오루즈

by 보바 2021.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부산 남부민동 카페인 카페 오루즈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남부민동에도 이런 카페가 있다는 사실에 깜짝 놀랐는데요😉
너무 예뻐서 남부민동 오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카페에요~

 

EAU ROUGE

오루즈 카페 위치
부산 서구 해돋이로 127 1층
주차는 따로 없어서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오루즈 카페 영업시간
화~일 12:00~21:00

오루즈 카페 전화번호
0507-1316-9418

반응형

산복도로에 있는데 다른집들과 달리 어? 좀 이쁜데 싶은 저건물이 바로 오루즈가 있는 남부민동 카페입니다😁

이런 나무입간판ㅎㅎㅎ 갬성이 벌써 폴폴 느껴진다구요!

1층에는 카운터와 주방 그리고 몇개의 테이블이 있는데 왠지 2, 3층으로 가고싶은 마음이 들어서 주문을 후딱했어요!
주문만하시면 사장님이 직접 자리로 가져다주신답니당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제가 지인들과 오루즈카페 2번와서 이것저것 시킨바로는 드립커피가 좋습니다.
한입이라도 먹어본 메뉴는 상어크림소다, 자몽베리블랙티, 라떼블라썸, 드립커피인데 드립커피가 젤 낫더라구요😆

요 의자가 너무 귀여워서 단독샷 찍어놨어요
그 스누피친구 중에 찰리브라운있죠ㅋㅋㅋ 그친구 머리카락같달까

아니 2층은 더이쁘더라구요?
화이트톤의 가구들이 깔끔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여러가지 테이블이 있었지만 가장 좋았던 좌석이 있었어요.

 

 

바로 이렇게 뷰가 한눈에 보이는 자리였는데요, 이 날 날씨가 흐려서 풍경을 제대로 담을 수는 없었어요ㅜㅜ
그래도 얼핏봐도 바다가 촥 펼쳐져있는건 보이시죠?
오루즈는 남부민동 뷰맛집 카페구나!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밤에오면 또 어떨까 싶더라구요🤗

그리고 2층위어 루프탑층이 있긴한데 주변에 가정집이 많아서 쪼금 우리만 루프탑이고 남들은 옥상에서 빨래널고 담배피곸ㅋㅋㅋㅋ 그러셔서 구경만 살짝했답니당

그리고 요기 복도뷰라고 하나요? 여기도 넘좋더라구요 :-)
루프탑은 안가셔도 요 창문은 보고가세요!!

 

 


남부민동 카페에 이런곳이!?라고 생각이든 오루즈 카페.
낮과 밤 둘다 넘 뷰가 좋을 것 같아 남부민동 카페 추천하면 여길 추천하고 싶어요~
그러나 사실 카페는 뷰, 인테리어 이런거만 보고 가면 몇번 가면 질리잖아요ㅎㅎㅎ 더 맛있는 많은 메뉴가 생겼으면 좋겠어요!!!
오루즈 카페 사장님 브런치메뉴 원합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