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동래맛집, 온천장 타이빈

by 보바 2021.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동래맛집으로 유명한 온천장에 있는 타이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코로나시국에는 외국에를 못가니 음식이라도 이색음식을 먹기위해 다양한 나라 음식들이 인기가 많죠!
타이빈이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타이푸드를 하는 집입니다😋

타이빈

타이빈 위치


부산 동래구 금강로73번길 12
(부산 동래구 온천동 436-12)

타이빈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B.T 평일 15:00~17:00, 주말 16:00~17:00)

타이빈 전화번호
051-558-8885



외관에서 풍기는 이미지가 예사롭지않음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
이 건물 옆쪽에는 방갈로같은 야외 공간에서 식사할 수도 있는데, 예약은 필수로 해야될 것 같더라구요~
밤이 되야 더 예쁠 것 같아서 일단 타이빈에 들어서기 전에는 건물외관만 찰칵 찍었답니다.

 

 

이렇게 보니 이국적인 인테리어까지 어우러져서 독특한 분위기의 아우라가 뿜어져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1층에서는 주방이랑 젤라또기계가 있었어요!
젤라또는 안먹었지만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단체가 와도 좋을법한 넉넉한 좌석의 테이블이 많았어요.
모임하기 좋은 동래맛집, 온천장 타이빈이라는 타이틀을 붙이고 싶어요.
특히 여자분들은 좋아하실 집입니다😁

좌석에는 마스크 보관할 수 있는 봉투까지 있었어요! 타이빈센스짱
글고 요기가 조금 독특했던 것은 종업원분을 부를때 띵동하는 벨이아니라 도장같이 생긴 걸 옆으로 눕히면 이게 호출벨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ㅎ

메뉴는 엄청나게 다양하더라구요😲😲
처음간 식당에 메뉴는 엄청나게 많다. 그럼머다?
베스트메뉴 세트메뉴 하면 실패가 없죠ㅎㅎㅎ
저희는 3인이였기 때문에  푸닛팟퐁커리를 시켰어요!!
생각보다 가격대가 있는편이죠? 그래서 저는 이왕이면 같은값이면 야외테이블 자리에서 분위기있게 즐기는걸 추천드려요~

 

 



짜쟌! 세트메뉴  음식들이 나왔습니당
차근차근히 메뉴와 맛 소개를 해볼게요!

왠 무겉절이 같은 반찬이 나왔어요ㅎㅎㅎ
제가 라임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라임맛이 많이나더라구요?
새콤달콤한 무무침에 라임곁들인 그런느낌입니다.

커리와 게의 만남. 이거 맛없을 수 없죠?
카레듬뿍넣은 게살스프같은 느낌? 커리가 걸죽하진 않아요! 숟가락으로 커리를 퍼서 밥에 슥삭슥삭 비벼먹으면 꿀맛입니다😙
살짝 매콤하다면 작은 매운고추들을 바로 빼주세요~
게는 먹기가 힘들긴 하다만 그래도 꼭 먹어줘야죠

누가 반을 먹었나? 싶은 볶음밥이 나옵니다. 맛이 없을 수 없는 볶음밥인데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달달하고 짭짤한 볶음밥!

반응형

저 팟타이 너무좋아합니다🥺🥺🥺
남포동에 팬아시아라는 곳에 팟타이 진짜 좋아했는데 거기가 없어져서 너무 아쉬운 1인이였어요~
팟타이 나눠먹기에는 아주 적은 양이었지만 맛있었습니다😋
팟타이는 볶음쌀국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당

파인애플안에 담긴 메뉴가 또 나왔어요😀
이건 기억이 잘안나는데 특별한 맛은 없었던 것 같네용
3인 게살커리세트는 이렇게 메뉴구성이 되어 나온답니다!
메뉴는 많은 것 같으나 개별음식들의 양이 그리많지 않아서 적당히 배부른 느낌입니다😅

솔직히 말하면, 맛에 대해서는 크게 감명받지 못했습니다.
가격대비 좀 비싼 감도 확실히 있구요....🥲

그럼에도 동래맛집이라고 온천장 타이빈을 추천하는 이유는요?
바로 이국적인 분위기 때문입니다. 계속말씀드렸던 야외테이블 한번 보여드릴게요🤗

여기 방갈로 같은곳에서 음식드시는분들 너무 부럽더라구요ㅜㅜ
야외에서 먹는다고 돈을 더받는 것도 아닐텐데 우리는 왜 실내에 앉았던건지 흑흑
이런 분위기에서 먹으면 가격대비 특출난 맛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온천장 타이빈 와서 먹을만 하죠~

 

 


제가 집이 가까웠다면 지인들이랑 동래, 온천장에서 모임할 때 야외자리로 예약하고 싶은 이국적인 느낌뿜뿜 온천장 타이빈이었습니다.
이색적인 동래맛집으로 추천합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