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해운대시장 맛집, 해운대 명물튀김 찐후기

by 보바 2021.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해운대 시장 찐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해운대 시장 맛집하면 다양한 음식점들이 많은데 제가 생각하기에는 노홍만두, 31cm칼국수, 해운대 명물튀김, 마산이모집 정도가 생각나네요😆


물론 해운대시장 맛집중 분식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이 상국이네인데요!
저는 상국이네보다 더 싸고 더 맛있는 해운대 명물튀김이 좋더라구요ㅜㅠ
10회이상은 간 것 같은데 늘 만족했던 해운대시장 맛집, 해운대 명물튀김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 해운대 명물튀김


해운대 명물튀김 위치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41번길 39

해운대 명물튀김 연락처
010-6221-3588

안에 들어오시면 좌석이 그리 많지는 않아요~
4인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4, 5곳 정도 있답니다.
그리고 요기 해운대 명물튀김이 재밌는게 벽면인데요ㅎㅎㅎㅎ
DIY로 만든 것 같은 직접 적으신 명언?과 오려붙인 사진 및 그림들이 재밌어요😁😁😁

해운대시장맛집 찾다가 거창순두부에도 요런 벽면장식이 되어있더라구용? 사장님이 나눠주셨는지ㅋㅋ
매일 늘 바쁘셔서 누가만든건지 어떻게 만든건지 못여쭤봤네요ㅋㅋ

 

 



메뉴는 보시다시피 엄청 다양하면서 되게 저렴해요~
사실 해운대 특히 엘시티근처, 해운대 해수욕장 근처 물가가 상당히 쎈편인데 이정도면 완전 혜자거든요🤗🤗
각 메뉴의 1인분양도 많아서 3명이면 만오천원치만 먹어도 완전 배터진답니다.

이렇게 큰쟁반에 함께 내어주셨는데, 해운대시장맛집 해운대 명물튀김만 1n번이상 가본사람으로써 솔직한 메뉴추천들어갑니다.

반응형

일단, 순대는 무조건 시키셔야 하구요.
제가 순대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간까지 쵹쵹한 순대맛집이기 때문에 3천원더내시고 꼭 시키십쇼ㅎㅎㅎ

떡볶이 빨갛고 찐한 양념이지만 맵찔이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달달매콤한 양념이 베이스입니다.
떡볶이도 맛있고 라볶이도 맛있고 암튼 둘다 맛있습니다😋😋

 

 



+ 해운대 명물튀김 김밥은 이모 컨디션에 따라 맛이 좀 다릅니다.
+ 해운대 명물튀김 이름은 튀김맛집 같지만 튀김은 그냥 평범합니다. 하지만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것이 국룰이기 때문에 자주 시켜먹습니다.
+ 해운대 명물튀김 오뎅은 그냥 평범한 부산오뎅 느낌이며 국물은 이모 컨디션에 따라 가끔 짭거나 싱겁기도 합니다.
+ 순대볶음도 맛있지만 탕슉에 부먹, 찍먹 생각하시면 됩니다. 떡볶이 국물과는 다른 양념에 순대가 푹 절여서 나옵니다.

저는 해운대시장맛집하면 일단 해운대 명물튀김 꼭 추천하고 싶어요🥺
2만원이면 진짜 4명이서도 배터지게 먹거든요ㅜㅠ
위염러일때도 위염약 먹으면서 조금만 나으면 해운대 명물튀김 가길 바랬답니다ㅎㅎㅎㅎ
지금 폿팅하면서도 해운대 명물튀김의 떡볶이와 순대가 생각나네요
해운대시장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