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동부산 롯데아울렛 근처 맛집, 기장 해쉬

by 보바 2021.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동부산 롯데아울렛 근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부산 이케아, 동부산 롯데아울렛 근처에는 진짜 맛집이 없는데요🥲
(회사가 이근처였기에 누구보다 잘알)

그래도 그나마 여기는 동부산 롯데아울렛 근처 맛집
이라고 말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ㅎㅎ
바로 #해쉬 라는 곳인데요~
기장에만 있는곳은 아니고 체인점입니다.

 

 

 

 

Hash

기장 해쉬 위치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98 본다빈치스퀘어 3층

기장 해쉬 영업시간
매일 11:00~20:30(B.T : 15:00~17:00)

기장 해쉬 전화번호
0507-1448-1128

이 건물 1층에는 슈퍼카 자동차 매장있고, 3층에 에스컬레이터 혹은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오시면 해쉬가 바로 보입니다.
무심한듯 심플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데 다른 쪽은 손님들이 앉아있으셔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친절하신 직원분께서 안내를 해주십니다.
딱히 내놓을만한 뷰가 없기 때문에 인테리어가 이쁜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

메뉴는 크게 스파게티, 리조토, 플레이트, 사이드, 드링크앤펍으로 나뉘어져있습니다.
기장 해쉬점을 여러번 가다보니 다양하게 시켜보았는데
제입맛에 잘맞았던 메뉴 혹은 추천메뉴를 말씀드리자면
플레이트는 맛있으니 꼭 시켜드시구요~
크림 스파게티, 크림 리조또는 많이 늬끼한 편이라서
진짜 늬끼한거 좋아하시고 잘드시는 분들만 추천드릴게요😆
또 양은 1개가 성인여성 기준으로 1.5인분 수준이니
인원에 맞게 주문해주세요!

메뉴 시키고 기다리는 이시간이 가장 배고프더라구요ㅋㅋㅋ
같이간 친구는 기장 해쉬점은 처음이지만
경성대 해쉬점은 여러번 가봤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동부산 아울렛 근처 맛집이 워낙 없기에
이정도면 동부산 아울렛 근처 찐맛집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목살플레이트랑 크림베이컨 리조또를 시켰어요!
이날 실수는 크림베이컨 리조또를 시킨것ㅜㅜㅜㅜㅜ
숯불 목살 플레이트에는 감자튀김, 샐러드, 크림치즈가 있는 과자?가
있기 때문에 조금 느끼한 편이거든요~
그래서 토마토를 시켰으면 좋았을텐데 아쉽아쉽😥😥😥


 

소스가 아주 꾸덕꾸덕 하고 위에 치즈도 있는거 보이시죠?
남자분들은 무조건 토마토 시키시는것도
나쁘지않다고 봅니다😁😁😁

그리고 이건 참 고기도 맛있고 같이나오는 감자와
샐러드 그리고 크림치즈가 있는 비스켓까지
전부 맛있더라구요~
지겹지않게 3종소스에 찍어먹는 것도 좋았어요!



음식도 분위기도 전체적으로 만족한 기장 해쉬
동부산 아울렛 근처 맛집 찾고 계시다면,
기장 해쉬 추천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