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는솔로에 진심인 애청자가 돌아왔습니다.
그런데 이번 나는 솔로 5기는 조금 차분하고 루즈한 느낌이 있어서 예전처럼 막 재밌진 않더라구요~
의리로 보고 있는 나는 솔로인데 6기는 좀 심쿵도 있고 그랬으면 좋겠어요!
그럼 나는 솔로 5기 29화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영자님이 영수님과 2번 데이트를 하고나니까 뭔가 느낌이 온 것 같아요.
또 데이트를 하고 싶다거나 한번 더 얘기를 나눠보고 싶다고는 생각이 들지 않는구나...
영수님 자체가 말수가 적고 진지하다 보니까 여자들이 막 호감을 살만한 성격은 아닌 것 같긴해요~
하지만 영수님은 영자님과 데이트를 하고나니까 좀 더 좋아졌다고 말하더라구요.
근데 데이트 때말고 평소에 모습들이 너무 아저씨같이 느껴지더라구요 하하
그리고 드디어 슈퍼데이트권(하루종일 데이트)을 따내기 위한 3가지 게임이 진행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제작진들은 참 독특한 게임을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ㅋㅋ
첫 번째, 제일 많은 얼굴을 가진 조각상을 찾아라! 미션이었습니다.
여기 숙소 특성상 조각상이 엄청 많더라구요~
나는 솔로 5기 숙소 촬영지가 궁금하시다구요? 제 이전 포스팅을 보시면 소개해 놓았습니다.
2021.12.30 - [생활정보] - 나는솔로 5기 숙소(촬영지) 정보
총알같이 튀어나가는 영철님 진짜 재빠르더라구요~
데프콘씨도 저거는 알고 뛰는거라면서 하시는데 간절해서 뛰어가는건 알겠는데 좀 웃기더라구요
왜냐면 그렇게 총알같이 뛰어나가고 열심히 찾았음에도 불구하고 1개 얼굴을 가진 조각상을 찾았기 때문이죠^^
결국 영식이가 8개로 가장 많은 조각상의 얼굴을 차지했고 슈퍼데이트권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두 번째 미션은 여자들만 진행되는거였는데 "너무 느리다"라는 키워드에 맞는 조각상을 찾는 거였습니다.
정다은 정자님이 찾은 달팽이 조각상이었고 정자님도 슈퍼데이트권을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세 번째, 마지막 슈퍼데이트권을 획득할 수 있는 미션은 "인생 고달프다"라는 키워드에 맞는 조각상을 찾는 것이었습니다.
무거운 탁자를 지고있는 코끼리가 정답이었고 뛰지도 앉고 걸어다니던 영수님이 얻어걸리면서 슈퍼데이트권을 따내게 되었습니다.
정식이가 정순이를 위해서 야식을 준비해줬더라구요~
스프가 덜 녹았는지 가루가 둥둥 떠있었다고 하는데도 정순이는 만들어준 정성을 생각해서 끝까지 다 먹더라구요 :-)
두분 다 평소 모습과 다른 모습인데 보기 좋고 호감이 확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술만 마시던 영호와 정수가 이제 우리도 여자들한테 말을 걸어보자 하고 들어왔는데,
정자님이 뭐야~ 라고 한마디 했더니
의기소침해져서 갑자기 또 다시 돌아가더라구요
그렇게까지 안해도 되는데 영호님도 본인이 소심하고 여자한테 표현을 잘 못한다고 하던데 그게 여기서 확 나타나더라구요.
또 술을 기울이시는 영호님은 방송에서도 이정도인데 실생활에서는 거의 술을 달고 사실 것 같아요.
아주 착한 영식이님은 영숙님한테 낼 슈퍼데이트권을 신청할건데 받아줄거냐는 식으로 물어보죠.
남자답게 그냥 슈퍼데이트권 내일 쓸건데 가고싶은데 있으세요? 낼 날씨 추우니까 따뜻하게 입고 나오세요~ 라던가 했으면 좋았을텐데 굳이 또 선택하라는 식으로 넘겨주더라구요.
"나는 너 먹고 싶은거 먹고싶어, 너 가고 싶은데로 가고싶어~" 이런 수동적인 태도처럼 느껴졌어요.
센스넘치는 영숙님은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생겨서 좋다고 수락해주시더라구요.
키 큰 여자를 좋아한다고 했던 정수님은 드디어 정숙님을 불러내고 키부터 먼저 물어보더라구요?
키 작은거는 누가봐도 이미 보였을텐데 한번 더 왜 물어보는지 모르겠지만ㅋㅋ
암튼 5박 6일동안에는 결정하기는 힘들 것 같다는 늬양스를 풍기더라구요.
아마 정수님은 큰 이변이 없으면 최종선택은 안할 것 같네요~
영자님은 영수님한테 다른분과도 데이트를 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전달하려고 합니다.
사실, 한번 더 데이트를 즐길 수도 있는거고 한데 영수님에게 그렇게 표현해준다는게 멋지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영수님은 아저씨처럼 배바지를 입고 런닝을 입고 팩을 하면서 일찍 잠들어서 그 의견을 전해주진 못했어요.
영수님 방이 무슨 폭탄맞은 것 처럼 엄청 어지럽더라구요ㅋㅋㅋㅋ
영식님이 바라던 영수님과의 슈퍼데이트
영숙님은 날씨에 따라 좌지우지 잘된다고 하고 밥먹기 전에 체력이 떨어졌다고 하는거 보니 되게 여리고 좀 기복이 있으신 분 같더라구요.
정수님과 일출데이트 때도 체력이 딸려서 힘들다고 한 것 같은데 오늘은 낮인데 벌써 체력이 떨어지면 안되는데요ㅠㅠ
영식님은 은근슬쩍 이상형이 예쁜사람이라고 얘기하면서 영숙님이 예뻐서 좋아한다고 말하더라구요~
사실 예쁘다는 얘기는 언제 들어도 좋으니까 멘트 잘 던지신 것 같아요 :-)
글고 영수님은 아기사진으로 골라서 데이트권을 따낸걸로 순자님과 데이트를 하게되죠.
아직 씻지도 않은 듯한 영자님 옆에서 굳이 데이트 장소를 고르더라구요 하하
그래도 나름 데이트 했던 여자인데 그 옆에서 바로 다른여자랑 데이트할 장소를 고르다니... 이건아닌데요ㅠㅠ
순자님과는 영자님과 달리 화기애애하게 대화를 잘 이어가시더라구요~
특히 불멸의 귀멸의 칼날인가 그 얘기하시면서 엄청 대화가 재밌게 흘러가는 듯 했어요.
카페에서 영수님은 저에게 호감을 먼저 보여주셨던 여자분이 누구신지 궁금하다고 했고, 순자님은 고민을 하는 듯 하였으나 영숙님이라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순자님이 이걸 말해주면 불리하다는 걸 알았을텐데 왜 말해주셨는지는 본인만 알겠지만, 이로써 또 판도가 바뀌겠네요.
이 모자또한 좀 아닌 것 같은 영수님ㅋㅋ
이제 자신한테 호감을 표시하는 사람이 많아져서인지, 원하던 영숙님이 호감을 표시해서인지 이제 희망을 품고 액션에 옮긴다고 하셨습니다.
그럼 영자님이 점점 좋아진다고 한건 뭔지 싶지만... 역시 그냥 첨부터 영숙님이었나 싶기도해요~
이러면서 나는 솔로 5기 29화는 마무리가 됩니다.
다음주에는 벌써 나는 솔로 5기 최종선택이 있기 때문에 또 나는 솔로 6기에 예고가 있기 때문에 기대가 됩니다.
그럼 나는 솔로 5기 29화 리뷰는 이로써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 베이징올림픽 쇼트트랙 일정보기 (0) | 2022.02.09 |
---|---|
나는솔로 5기 30화 리뷰 (1) | 2022.02.03 |
티아라 소연 결혼발표, 남편누구? (0) | 2022.01.18 |
나는 solo 5기 27화 리뷰 (0) | 2022.01.14 |
실업급여 수급기간 만료!(마지막 실업급여 신청후기) (2) | 2022.01.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