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솔로 5기 숙소(촬영지) 정보

by 보바 2021. 12.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에 진심인 애청자입니다.

나는 솔로 1기 결혼커플 누구냐고 난리쳤었는데 벌써 5기까지 나와서 새삼 시간가는게 빠르게 느껴지네요.

나는 솔로 제작진들은 아직 짝에 감성을 갖고 있는터라 연출도 편집도 약간 옛날사람 느낌이 풀풀 풍기죠.

그런데 숙소 하나는 경치가 끝내주는 곳을 잘 고르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나는 솔로 5기 숙소(촬영지)도 어딘지 궁금해서 찾아보고 소개해드려요!

 

 

 

 

 

 

그리고 이번 뷰도 너무나 이쁘더라구요~

가을에 촬영했다고 하는데 여기가 대부도라고 하는데 풍경이 너무 이뻐서 한번 방문해보고 싶었어요!

 

 

어디서 이런 숙소를 매번 섭외하는지 궁금했는데 이번에도 역시 동화나라 같은 솔로 5번지라고 소개가 되네요.

 

남자숙소는 왼쪽에 여자숙소는 오른쪽에 위치해있고 앞에 마당이라고 해야하나요~

공간이 엄청 넓게 되어있더라구요.

그리고 간간히 보여주는 조형물들이 예사롭지 않아서 아 역시 나는 솔로 스타일의 숙소구나 라고 느꼈던 것 같아요.

 

여자분들 숙소는 거실만 봐도 딱봐도 되게 넓어 보였는데 남자숙소는 생각보다 좁아 보이더라구요~

아마도 1층에 다같이 모일 수 있는 공간 혹은 야외에서 주로 데이트 할꺼기 때문에 크게 상관 없을 것 같아요.

 

 

나는 솔로 5기 숙소(촬영지)

라라랜드 펜션(카페)

위치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뻐꾹산길 41-38

홈페이지 : http://www.raraland.kr/

 

나는 솔로 5기 여자숙소(첼로1)

확실히 여자방은 최대인원이 15명으로 되어있어서 33평으로 크더라구요!

아마 다같이 모이기에는 여자숙소 1층공간이 넓어서 여기가 딱일 것 같아요.

반응형

나는 솔로 5기 남자 숙소(첼로 2)

남자숙소는 최대인원이 5명으로 딱 봐도 좀 좁아보이죠.

화장실도 1개밖에 없어서 씻을 때 좀 불편할 것 같긴 해요ㅠㅠ

 

암튼 이렇게 나는 솔로 5기 숙소(촬영지)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아직까지 많은 부분이 나오진 않았지만 뷰랑 이런게 너무 좋아서 다음에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나는 솔로 5기 숙소(촬영지)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