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 솔로 3기 14화 여자 출연진소개

by 보바 2021. 10.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에 진심인 따뜻한 티팟입니다.

어제 나는 솔로 3기 14화를 전부 리뷰하려고 했으나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말이 너무 많은 탓도 있겟죠ㅋㅋㅋㅋ

 

나는 솔로 3기 14화 남자 출연진소개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나는 솔로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해요~ 나는 솔로 1기, 2기도 너무 재밌게 봐서 수요일 10시반을 기다렸답니다ㅋㅋㅋ 이번에는 강화도에서 솔

bobastory.tistory.com

오늘은 나는 솔로 3기 14화 여자출연진 소개만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에 나온 내용들 + 그리고 제생각만 적어놓겠습니다.

 

순자

첫번째로 등장한 순자님

목소리가 특이하다고 생각은 못했는데 판소리 하시는 분이라고 하더라구요~

걸스데이 민아 닮았다고 막 패널들이 말하는데 민아가 좀 있긴 있어요ㅋㅋ

여리여리한 실루엣에 긴생머리로 이쁘시더라구요! 좀 조용하고 청순하실 느낌? 뭐 첫느낌은 그렇게 받았어요.

 

영자

솔직하고 활달한 성격의 영자님

오자마자 순자님이랑 완전 찐친처럼 대해서 놀랬어요ㅋㅋㅋ 인터뷰때 옷입으신거 보니까 왠지 필라테스나 요가선생님? 느낌이 들어요~

방송을 보면 가식적이지 않고 솔직하게 진솔하게 자신의 의견을 말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나는 솔로 3기 시즌에서도 솔직하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해주실 것 같습니다.

 

정순

보면서 머리만 좀 넘겼어도 되게 예쁘신 얼굴인데 싶었던 정순님

뒤에도 보니까 되게 스타일이... 아 세련된 2030 느낌이 아니라서 안타까웠어요

뭔가 스타일링만 좀 세련되게 하셔도 엄청 이쁠 스타일이시거든요ㅜㅜ

그리고 뭔가 자기주장이 확고하신 기센 대장부 느낌이 나는데요? 정순님 잘안되더라도 퇴소하시면 안돼용

반응형

정숙

갑자기 눈이 띠용!!!하고 튀어나올뻔 했던 정숙님 외모

아니 이런분 한명 나오면 어쩌자는 겁니까ㅋㅋㅋ 이분은 최소 배우나 배우지망생 아님 모델같은데 일반인 양민학살하시는것도 아니구요ㅎㅎㅎ

너무 이쁘고 청순하고 귀엽고 막 여자인 제가 봐도 눈길이 확 가더라구요!

실제성격은 또 어떠실지 궁금해집니다.

 

영숙

되게 귀엽고 만화캐릭터 같은 느낌의 영숙님

초록색으로 표현해줘서 모를 수가 없었던 대기업 N사에 재직중인 엘리트네요~

취미로는 아이돌을 좋아한다고 해서 되게 뜻밖이라고 생각했어요! 잘 추지 못하는 춤도 추시더라구요ㅋㅋㅋ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뽐내실 것 같아서 남자분들이 많이 좋아하실 것 같아 앞으로가 궁금해집니다.

 

정자

크롭탑을 입어서 그런지 몸매가 돋보이는 정자님

귀여운 외모에 남자가 백수라도 상관없다는 가치관을 갖고 계시더라구요~

사귀던 분들이 다 바람나서 헤어졌다고 하는데 이렇게만 보면 너무 괜찮은 분들인데 다 쓔레기를 만나셨나봐요ㅠㅠ

암튼 나는솔로에서는 멋진 분들과 좋은 만남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