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 솔로 3기 14화 남자 출연진소개

by 보바 2021. 10.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나는 솔로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해요~

나는 솔로 1기, 2기도 너무 재밌게 봐서 수요일 10시반을 기다렸답니다ㅋㅋㅋ

이번에는 강화도에서 솔로나라 3기 식구들(?)이 5박 6일을 함께 보낸다고 합니다.

다른 분들은 인스타그램도 막 올리고 하시던데 저는 그냥 방송에 나온 내용 + 제생각만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반응형

나는 솔로 3기 남자출연자 소개

영수

영수 직업은 한의사고 같이 있을때 재미있는 그런 여자를 좋아한다고 하시네요.

머리에서 흰머리가 많이 보이는 것 같아서 나이가 조금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한의사인데 돈을 별로 못모았다고 하시던데 양심적인 진료를 하시는건지 딴데로 돈이 세는건지 모르겠네요ㅋㅋ

암튼 뭐 얼굴도 훈훈하게 생기셨고 한데 스타일이 약간 올드하지 않나 생각이 들었어요ㅠㅠ 

 

영호

박남정씨랑 닮았다고ㅋㅋ 한 영호님

빵빵한 직장에 용산에 재개발이 될 빌라도 1채 가지고 있다고 하셔서 모두 놀랬는데요

다만, 연애는 딱 2번해봤고 그마저도 8개월이랑 2개월정도가 다라고 하시더라구요~

아마 되게 긴장 많이하시고 말주변도 없으시고 그럴 것 같은 느낌이 벌써 드네요ㅠㅠ

 

영식

와 이분이 아마 나는 솔로 3기 예고에 나왔던 분이 아닐까 싶은데 선글라스 낀 모습이 너무 멋지더라구요^.^

선글라스 벗으니 강한 남자 이런 느낌이 딱 난다고 생각했는데 SDT출신이라고 하시고 뭔가 몸이 다부지신게 운동관련 일을 하시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나를 좋아해주는 여자보다 내가 좋아하는 여자가 좋다고 단호하게 말씀하시더라구요!

 

영철

이번화에도 부산에서 오신 분이 계시네요!

훤칠한 키에 준수한 외모까지 딱 훈남의 정석이라는 말이 어울릴까요?

착하게 생긴 외모에 그렇지 않은 몸ㅋㅋㅋ이라는 표현이 맞을거 같아요~ 사투리는 별로 안쓰시는 것 같은데 사투리 쓰시면 더 매력도가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아마 첫인상 선택에서는 이분이 원티어인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정수

정수님은 되게 귀엽에 곰돌이처럼 생겼다고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모 야구선수를 닮았다고도 하더라구요~ 취업해본 적은 없고 사업으로 계속 돈을 버셨다고 하더라구요.

알고보면 애교도 많고 재밌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기대되는 분중에 하나입니다.

 

 

종수

1기 종수가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ㅋㅋㅋ 1기 종수의 친구인 3기 종수

군인인가 싶을정도로 머리스타일이 너무 아쉽더라구요 숱도 많아 보이셔서 더 세련되게 머리를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외모에 비해 머리스타일이 조금 아쉬운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검은티셔츠 보다는 조금 더 포멀한 옷이 좋지 않았나 생각해보는데요~ 부디 1기 종수처럼 분량이 적게 나오질 않기를 바라봅니다 :-)

 

정식

너무 동글동글 귀엽게 생기신 정식님

얼굴만 봐서는 되게 순딩순딩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8월 한여름에 정장까지 쫙 빼입고 오셨는데 손을 쓰는 제스춰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그게 너무 부산스럽다 생각이 들긴 했는데 아직은 모르는거니까 지켜봐야겠죠!


남자출연자 소개만 하는데도 시간이 꽤 걸리네요~

나는솔로 3기 여자출연자 소개는 따로 또 포스팅하겠습니다.

너무 재밌는 나는 솔로 3기 계속 기대하겠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