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 솔로 3기 14화 여자 첫인상 선택

by 보바 2021.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며칠째 하고있는 나는솔로 3기 리뷰네요ㅎㅎ

나는솔로 3기의 남녀 출연진 소개까지 마쳤고 이제는 대망의 첫인상 선택만이 남았습니다.

2021.10.14 - [생활정보] - 나는 솔로 3기 14화 남자 출연진소개

 

나는 솔로 3기 14화 남자 출연진소개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나는 솔로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해요~ 나는 솔로 1기, 2기도 너무 재밌게 봐서 수요일 10시반을 기다렸답니다ㅋㅋㅋ 이번에는 강화도에서 솔

bobastory.tistory.com

2021.10.15 - [생활정보] - 나는 솔로 3기 14화 여자 출연진소개

 

나는 솔로 3기 14화 여자 출연진소개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에 진심인 따뜻한 티팟입니다. 어제 나는 솔로 3기 14화를 전부 리뷰하려고 했으나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말이 너무 많은 탓도 있겟죠ㅋㅋㅋㅋ

bobastory.tistory.com

 

이번 첫인상 선택은 남자->여자를 선택하는 첫인상이더라구요~

양민학살 시키는 정숙님이 아마 몰표가 나올거라고 예상했지만 궁금하긴 했어요ㅎㅎ

 

나는 솔로 1기의 영호님이죠ㅋㅋㅋㅋ 명작이라는 유행어를 남기신ㅋㅋㅋ 그분처럼 초상화를 그리고 당신은 나의 명작입니다라고 멘트를 하는게 첫인상 선택 룰이었어요~

반응형

갑자기 그림을 그리게된 남자들과 그 그림이 그려지기를 바라는 나는솔로 3기 여자들ㅋㅋ

영수님이 킥킥대면서 웃는거 보니까 그림이 엄청 훌륭하지는 않겠구나 생각했지만 한두명쯤은 잘 그리겠지? 생각했던 것 같아요~

 

영수->정숙

그림이 너무 초딩같아 가지고ㅋㅋㅋㅋ 웃긴거에요~

긴머리를 갖고계신 정숙님인데 저 단발머리 같이 숱없는 머리하몈ㅋㅋㅋㅋㅋㅋㅋ 재밌었어요

 

 

영호->정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는 진짜 너무 심한거 아닌가요

웃길려고 그랬다면 성공인데ㅋㅋㅋㅋ 대체 이렇게 아름다우신 분이ㅋㅋㅋㅋㅋ 어떻게 이렇게 그려질수있죠?

 

영식->정숙

ㅋㅋㅋㅋㅋㅋ영식님도 그리 잘그린건 아닌데 다른분들이 너무 못그리셔가지고ㅋㅋㅋㅋ

아니 저렇게 빠마머리가 어디있다고 저렇게 컬을 넣어주신건지 모르겠어요ㅋㅋㅋ 속눈썹 포인트!

 

영철->정숙

영철님 그림정도면 이제 양반이라고 해야할까요ㅋㅋㅋㅋ

미소가 아름답다고 그린 입이 빨간마스크처럼 찢어진거 같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그림이 무서웠어요ㅋㅋㅋㅋㅠㅠ

 

정수->정숙

이분은 진짜 만화같이 잘그려주셨는데ㅋㅋㅋㅋ 너무 강남 성형미인같이 그리셨더라구요

하핫 조금만 더 자연스럽고 이쁘게 그려주셨으면 좋았을텐데 그래도 남자분 그림중에서는 제일 잘그리셨어요!

 

이렇게 한명의 정숙님으로 이렇게 다양하게 그려질 수가 있나요

그리고 영호님은 너무 심한거 아닙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왼쪽에서 두번째)

 

정식->정숙

그리고 마지막 정식님까지 정숙님을 선택하면서 6명이 정숙이를 명작이라고 첫인상 선택해주었어요.

누가봐도 명작이죠~ 정숙님 :-) 압도적인 미모로 나는솔로 3기 첫인상 6표 획득!!

 

그리고 종수->영숙

이분은 글씨가 뭐라고 적은건지 알아볼 수가 없더라구요ㅋㅋㅋㅋ 저는 그마저도 나뭇잎인줄 알았어요

유일하게 종수님만 정숙님이 아닌 영숙님을 선택했어요!


다음화는 대망의 자기소개 시간인데요~

이 자기소개를 통해서 많이 알아갈 수 있고, 또 호감이 생기기도 없어지기도 하더라구요

저도 다음주 수요일 10시반에 나는솔로 3기 15화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