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부산 하단 동아대 맛집, 누아키친

by 보바 2021.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부산 하단 동아대 맛집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그냥 맛집보다는 분위기 맛집이 좋을 것 같네요😊
부산 하단 동아대에서 소개팅하신다 하면 여기 괜찮을 것 같아요!
그럼 바로 소개해볼게요~

Noir Kitchen


🍷 누아키친 위치

부산 사하구 낙동대로 499 2층 202호
(부산 사하구 하단동 511-24 2층 202호)

🍷 누아키친 영업시간

11 : 30 ~ 21 : 30 화요일 휴무 / B.T 15:00~17:00

🍷 누아키친 전화번호

051-710-0502

🍷 누아키친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noir_kitchen_official?utm_medium=copy_link


🍷 누아키친 주차시설

하단지음 주상복합 타워주차장 이용


부산 하단 동아대맛집 누아키친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보단 계단이 빠를 수 있겠네요😊


들어서자마자 블랙톤의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뿜뿜~
누가보면 호텔 레스토랑 온줄 알겠어요 호호
부산 하단 동아대 맛집중에 이렇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곳이 있나요☺?
일단 고급진 인테리어가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누아키친 메뉴 보시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비해 가격대도 참 착하더라구요😁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등등을 파는데 저녁에 와인이랑 맛있는 안주랑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디피도 진짜 장난없죠🥰🥰🥰?
보기만해도 넘이뻐서 사진찍고싶게 만들더라구요~
식전빵과 함께나오는 디핑소스들은 직원분이 겁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는데 못알아들음.....🥲
식기류중에 오로라처럼 블링블링 빛나는 예쁜컵 나도 사고싶다고 했더니 옆에서 설거지하기 힘들다고 하네요😬 옆에서 아주 산통깹니다!!

반응형



짜쟌~~~ 저희가 시킨 메뉴가 나왔어요!
쉬림프 로제크림 파스타(16.0) 로스트치킨 크림리조또(14.0) 버섯스테이크샐러드(14.0) 그리고 시원한 스텔라 2잔도 시켰답니다.

맛은 엄청 맛있다!!라기 보다는 그냥 먹을만 했다라는 평이 나을 것 같아요~
일단 분위기가 너무 좋기 때문에 그냥 맛은 그닥 중요하지 않게 느껴지기도 한 것 같네요ㅎㅎㅎ

그리고 직원분이 무슨 보석함에서 보석꺼내듯이 쵸콜렛박스안에서 쵸콜렛을 보여주시고 집어가라고 하세요ㅋㅋㅋ
2가지맛이 랜덤이라고 하는데 나름 재미있게 먹었답니다😄😄



부산 하단 동아대 분위기 맛집을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부산 하단 동아대 근처에서 소개팅한다 데이트한다 해도 누아키친 좋을 것 같습니당ㅎㅎ
단, 음식 맛집보다는 분위기 맛집에 가까우니 미식가라면 비추천!!
그리고 와인맛집을 찾는데도 추천하고 싶어요! 저는 담에 와인먹으러 다시 가볼 것 같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