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 solo 5기 27화 리뷰

by 보바 2022.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에 진심인 애청자입니다 :-)

이번주도 여김없이 나는 solo를 본방사수 했는데요~

오늘은 남자가 데이트 가자고 외치면 원하는 여자들이 나오는 그런 데이트 신청을 진행했습니다.

 

 

 

 

나는 solo 5기 영수 데이트 신청

첫번째 영수가 쩌렁쩌렁 신혼여행 가자고 얘기하면서 노래 한소절도 불렀어요.

뮤지컬 배우인줄 알았습니다. 노래에 진심인 분을 여기서도 알 수 있었네요!

여자들중에 나이가 조금 있는 순자, 영자님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영자님이 나와주셨네요~

 

나는 solo 5기 영호 데이트 신청

안경사이자 아침부터 술을 즐기시는 영호님

영호가 신혼여행 가자!고 외쳤지만 나와주는 여자분은 아무도 없었습니다ㅠㅠ

 

나는 solo 5기 영식 데이트 신청

영식님은 영숙님만 원하고 있었는데 영숙님은 나오지 않았죠.

 

 

 

 

나는 solo 5기 영철 데이트 신청

영철님 이때 너무 웃겼습니다.

마음은 급하고 긴장되고 해서 멘트가 씹혀서 나왔어요ㅋㅋㅋㅋ

영철님이 원하던 정숙님이 나오셔서 표정이 엄청 좋더라구요 :-D

 

나는 solo 5기 정수 데이트 신청

훤칠하고 잘생긴 정수님

인기가 많겠다 생각을 했지만 여자분이 4명이나 나올줄은 몰랐어요!

좋기도 하지만 부담스러움이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나는 solo 5기 정식 데이트 신청

이미 여자분들이 전부 나온 상황이라서 정식이가 아무리 외쳐도 나올 여자분이 없었죠ㅠㅠ

 

고독정식은 3분계시고 정수님 양옆으로 4명에 여자가 있는거 보이시죠? 인기폭팔!

반응형

나는 solo 5기 영철❤️정숙 데이트

영철이들은 다 직진하는 캐릭터들을 영철이라는 이름을 주나봐요.

영철이도 엄청나게 직진하더라구요~

정숙이가 이때껏 만난 남자가 다 B형이었다고 하는데 영철이도 B형이었고, 영철이도 지금까지 만난 여자들이 다 O형이었는데 정숙이가 O형이더라구요.

 

나는 solo 순자, 정순, 영숙, 정자❤️정수

매력있는 여자 4와 매력터지는 남자 1과의 데이트

아무래도 한분 한분에 집중할 수도 없었고 고루 신경을 쓰느라 진땀을 빼는 모습이 느껴지더라구요.

 

나는 solo 영수❤️영자 데이트 

영자님 스타일을 보면 크게 나이차이가 안나는 것 같지만 그래도 9살 나이차이가 있더라구요

의사라서 동안이라서 조금 커버되는 부분인 것 같아요~

둘 다 대전사셔서 친해지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영수님은 노래를 너무 좋아하시는 것 같은데 노래방에서 감히 고해를 고르시고 이름을 넣어 부르시다니!!!

그래도 영자님은 이 잔잔한 노래에 비트를 쪼개서 탬버린을 추면서 맞춰주시더라구요^^ 대단

 

 

 

나는 solo 5기 영철❤️정숙 이불데이트

낮에 데이트를 하고 왔는데 밤에도 또 데이트 신청을 하더라구요

이게 첫인상 데이트로 서로 맺어지면 이불데이트를 할 수 있으니 같은날 밀어붙이는 것 같아요!

정숙님은 이런 영철씨가 살짝 부담스러운 것 같더라구요.

 

나는 solo 5기 정수❤️정자 아이스크림 데이트

아이스크림 하나 먹으면서 진심을 들어보고 싶었던 정자

정수는 영숙이를 원했다는 말을 듣고 아마 정수님에 대한 마음을 접은 것 같아요

 

나는 solo 5기 영숙과 영수의 관계는...?

영숙님은 영수님이 눈에 밟히는 것 같더라구요

근데 나이차이가 무려 15살이라는게 걸려서 본인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고 울더라구요

인간적인 호감인지 이성적인 호감인지 헷갈린다고.... 사실 사람은 참 괜찮은데 알아보고도 싶은데 15살인데 너무 걸리는 그런거겠죠?

이렇게 나는 solo 27화가 끝났습니다.

나는 solo 4화가 너무 자극적이어서 그런지 이번에는 완전 잔잔한 나는 솔로 5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