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부산 대신동 국밥, 명가돼지국밥

by 보바 2022. 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대신동 시장안에 있는 부산 대신동 국밥집 명가돼지국밥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명가돼지국밥

  • 업체위치 : 부산 서구 대영로45번길 20
  • 전화번호 : 051-231-9880

위치가 서대신시장 안에 있어서 찾기 쉬우실 거에요

일단 평일 점심시간에 갔는데 자리가 없어서 못앉을뻔 했어요~
조금 기다렸다가 겨우 자리가 한자리나서 앉았습니당😌
그래도 조금만 더 늦게왔으면 더 기다릴 뻔 했어요! 뒤에오신 손님들은 꽤 기다리시더라구요~


저는 기본인 돼지국밥, 같이간 일행은 순대국밥을 시켰어요~
시키고나니까 수육백반이 눈에 들어오는거 있죠?
그리고 섞어내장국밥도 맛있었겠다라고!
하지만 이미 시킨 돼지국밥이 생각보다 빨리나와서 미련은 잠시 뿐이었습니다^.^


기본셋팅은 이렇습니다.
국밥하면 새우젓, 부추, 찍어먹는 야채등등이 나오고 젤 중요한건 김치가 아닌 깍두기죠~

반응형

국밥과 함께 김치와 깍두기가 나왔는데 김치는 그냥저냥 맛이었는데 깍두기가 참 맛있더라구요!
역시 국밥집은 깍두기가 맛있어야 되는데 명가돼지국밥 실망시키지 않더라구요😏?



돼지냄새없이 맛있게 잘 먹었고, 순대도 알찬게 참 맛있더라구요!
다만 아쉬운점은 국물이 뭔가 밍밍하다?라는 느낌이 살짝 들었어요~
싱거워서 간을 해야하는 그런 의미가 아니고 깊은맛이 없는 육수라고 할까요? 국물맛이 살짝 아쉬웠던거 빼고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동네분이신지 어르신들도 많고, 은근 젊은친구들도 많아서 부산 대신동 국밥 맛집이긴 한가보다!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다음에도 국밥이 생각나면 한번 쯤 다시갈 의향이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 따뜻한 국밥이 생각나신다면, 부산 대신동 국밥 명가돼지국밥에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