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부산 대신동 동경초밥 저녁코스 후기

by 보바 2021.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대신동 동경초밥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앞으로는 부산 대신동 맛집을 자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대신동 동경초밥.

부산 대신동 동경초밥 위치
부산 서구 구덕로321번길 21

부산 대신동 동경초밥 영업시간
12:00~22:00

부산 대신동 동경초밥 예약전화
051-242-5788

아마 부산 대신동 다이소를 아신다면 바로 옆집이기 때문에 쉽게 아실 수 있습니다.

들어서자마자 안심콜 등으로 각종 방역 지침사항을 지키려고 준비한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1층은 뭐가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방역지침사항만 잘지키고 2층으로 가면됩니다!

반응형



부산 대신동 동경초밥은 점심, 저녁코스로 나뉘어져 있고 금액대별로 다양하게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예산에 맞게 선택하심 될 것 같아요!
다만, 대충 어떤게 나오는지도 알면 선택에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점심시간(12시~2시 30분)과 저녁시간(5시~10시)로 나뉘어져 있으니 시간 참고하셔서 미리 예약하심 좋겠죠!

2층으로 총총 올라가면 본격적으로 이제 식당이 있습니다.


구석구석 가보진 않았지만 크게 7자로 되어있더라구요.
보여드리는 사진처럼 길게 룸이 붙어있으며 출입문 옆쪽으로 꺾으니 또 공간이 있더라구요.
룸은 대략 7~8 공간쯤 있어보였어요.


뭔가모를 90년대 감성이 곳곳에 느껴지더라구요.
예전부터 오래동안 이자리에 있었던 전통적인 일식집 느낌을 유지하는 것 같았어요.
어른들이랑 오기 좋을 것 같고 모든 좌석이 룸으로 되어있어서 코시국에 안심하고 오기 좋더라구요.

 

좌식같은 입식으로 발은 아래로 넣을 수 있게 땅이 꺼져있어요!
양반다리 하면 너무 힘들기 때문에 저는 이런 좌석이 너무 좋더라구요~
양반다리 오래하고 있으면 쥐도나고 자세도 불편해서 좌식은 싫어요🥲

 

 

집에서 출발전에 3명이라고 말씀드렸더니 이렇게 미리 세팅되어있더라구요~
3명이서 방문해서 가볍게 5만원 저녁코스 3개를 시켰습니다.

 

이렇게 처음 코스가 나오더라구요~
추운 날씨니까 따뜻한 국수로 몸을 달래주면서 뭘먹어볼까 했는데 처음에는 크게 손가는 음식은 없었어요ㅋㅋㅋ

이렇게 회가 본격적으로 나왔는데 대방어 철이라서 대방어도 넣었다고 하더라구요!
회가 신선하고 너무 맛있어서 아~ 이집 괜찮네라고 바로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고등어회를 2피스씩 주셨는데 신선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고등어회는 평소 잘못먹는거라서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본여행시 고등어회초밥 먹었는데 크게 비려서 깜짝 놀랐는데 여긴 그닥 비리진 않더라구요?


그다음 산낙지랑 오징어회, 멍게, 우니 등등의 해산물이 나왔어요.
산낙지가 힘이 좀 없긴했지만 그래도 살아있는지 움찔움찔 하더라구요~

그다음에는 참치와 전복회가 나왔습니다.
살짝 얼어있어서 시원하니 좋았어요!
저는 참치회는 김과 초장 조합이 젤좋더라구요😃

아 여기 초밥집이었지?라고 이제서야 생각이드는 초밥 3pcs
밥이 아주 꽉꽉 차있어서 이거 3개 먹고나니 와 이제 배부른데 생각이 들더라구요!

갈치랑 연어대가리 구이가 나오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생선구이를 잘 먹지 않는터라 맛은 못봤어요.

코다리 같기도 하고 뭔지 모르겠는데 달달하니 강정같은 맛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튀김이 나왔습니다.
새우튀김, 고추튀김, 고구마튀김, 단호박튀김 이렇게 사람명수에 맞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부산 대신동 동경초밥 튀김이 참 맛있더라구요😋
배부르지만 맛있는건 진짜 맛있는거니까요!


그리고 각자 먹을 수 있는 전복과 새우구이가 나왔습니다.
전복을 회로도 먹고 구이로도 먹고 하니 좋더라구요 :-)
물론 새우도 회로 먹고 구이로 먹고 튀김으로 먹었네요!

그리고 부산 대신동 동경초밥 저녁코스 5만원 짜리 마지막 코스로 지리탕이 나왔어요.
맑은국물만에 시원함이 있죠~
절로 으어~~~소리가 나는 시원한 국물이더라구요.

그리고 빠지면 아쉬운 알밥ㅋㅋ
다른건 몰라도 튀김이랑 알밥은 일식코스중에 빼놓을 수 없는거니까 안나오면 아쉽더라구요~~

그리고 디저트로 홍시반개까지 나오면서 식사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커피나 녹차까지 준비되었다면 더 좋을뻔 했습니다😁


부산 대신동 일식집, 부산 대신동 초밥맛집 찾고 계시다면 부산 대신동 동경초밥 괜찮을 것 같아요.
살짝 올드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그점은 감안하시면 좋아요!
담엔 점심특선도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