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경주맛집, 경주 두부마을

by 보바 2022. 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맛집으로 손꼽히는 경주 두부마을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경주맛집 보다는 경주 불국사 맛집이라고 말하는게 좋겠네요~

 

경주 두부마을

영업시간

매일 08:30~20:00

 

업체위치

경북 경주시 불국로 168-3 

 

전화번호

054-741-7775

 

들어서니 실내 분위기가 아늑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 저 문구조차 7080 느낌이 엄청나게 드는^^

어른들이 찾으면 추억의 향수를 많이 느낄 수 있는 경주맛집 같아요!

벽에 보니 경주맛집으로 연예인 분들도 왔다가시고 티비에도 출연하고 했더라구요~

 

메뉴판이 이렇게 LED 화면으로 빛나고 있어서 보기 좋더라구요~

순두부정식이랑 불고기까지 나와서 순두부 치고는 가격대가 살짝 있는 편이에요.

청국장 정식과 얼큰 순두부 정식중에 고민하다가 얼큰을 시켰습니다!

 

맛있는 밑반찬들이 나왔네요!

인원수에 맞게 두부부침과 버섯부침을 주셨고 그리고 콩비지와 계란짐까지 있으니 넘 맛있겠더라구요!

다른 반찬들도 맛있어서 이것만 해도 한정식으로 배부르겠네 싶었습니다.

앗 여기에 불고기가 빠졌는데 아주 달달한 불고기도 곧 같이 내어주셨습니다.

 

밥도 이렇게 흑미가 들어간 건강한 밥이라서 넘 좋았는데,

다만 밥양이 좀 작더라구요~

성인여성에게도 조금 작은 느낌이 들어서 성인 남성에게는 1공기로는 부족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보글보글 한참을 끓였는지 너무나 뜨거웠던 얼큰순두부가 나왔습니다.

근데 의외로 생각보다 얼큰순두부 자체의 맛은 그렇게 감탄할 맛이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그냥 뭐 살짝 칼칼한 순두부 느낌이라서 크게 와!! 맛있다 경주맛집이다 이런 느낌은 못받았어요.

다만, 각종 반찬과 불고기 등으로 더 풍성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가 다른 순두부를 또 먹어보았다면 평이 달라질 수 있겠네요~

암튼 경주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경주 두부마을에서 순두부도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