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영도맛집, 엘림 오리고기집

by 따뜻한 티팟 2022. 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리고기에 진심인집 영도맛집 엘림 오리고기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부산에서 감히 이런 오리고기집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고 진짜 영도맛집 맞습니다.

 

 

엘림 오리고기집

영업시간

11:30~22:30 / 일요일 휴무

 

업체위치

부산 영도구 태종로384번길 5

 

전화번호

051-412-0412

 

일단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이런 화려한 조명들과 정체모를 꽃들이 반겨줍니다.

영도맛집 맞지...?

가정집을 개조한 터라 이런 정원이 잇는것 같은데 이걸 무슨 감성이라고 해야할까요ㅋㅋㅋ

그냥 앉아서 담배한대 피기 좋은 자리 같습니다.

그래도 뭐 나름 특이해서 좋더라구요

 

왕부채가 있는 방으로 들어오니 메뉴판이 잘보입니다.

안에 실내는 가정집을 개조했는데 뭔가 8090느낌이 물씬 납니다^^

요새 하도 세련된 인테리어가 많아서 그런지 오히려 이런 인테리어를 보니 유니크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가격은 생오리 25,000원 / 양념오리 25,000원 / 오리백숙 50,000원 / 볶음밥 2,000원 / 죽 2,000원으로 가격대가 진짜 혜자입니다

혜자 그자체.

맨처음에는 저게 반마리가 저정도 되는줄 알았는데 저게 한마리 기준이더라구요?

 

각종 밑반찬들이 나오는데 진짜 김치고 갓김치고 나물이고 진짜 전부 맛있습니다.

이거 밑반찬부터 이렇게 맛있는데 메인메뉴가 맛이 없을 리가 없겠죠.

 

짜잔!

주문하자마자 얼마안되서 양념 오리 한마리가 나왔습니다.

2명이서 한마리 시켰는데 생각보다 양이 좀 되더라구요~ 25,000원에 이정도면 완전 좋다!라고 생각했었어요.

참 구워주시는 건 이모님이 해주시기 때문에 크게 신경쓸건 없답니다.

 

특히 이 세발나물이라는건 처음봤는데 같이 곁들여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염전이나 소금기가 있는 땅에서 자라는 식물이라는데 이거 간이 너무 세지않고 맛있었습니다.

 

이모님이 오리고기 볶은 다음 양파 먼저 볶고 그다음 버섯과 부추볶고 이렇게 차례차례대로 열심히 볶아서 주시는데 보기만 해도 아 너무 맛있어 보이죠!

일단 냄새와 비주얼부터 합격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먹자마자 눈이 띠용! 따끈따끈해서 입천장 다 허는것도 모르고 입에 넣기 바빴습니다.

요즘같은 겨울날씨는 금방 식는 음식말고 계속 따끈한거 먹는게 최고라구요! 

맵찔이기준(신라면+김치 못먹음) 살짝 맵긴 했는데 매콤달콤하니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한참 오리고기를 열심히 먹고 있는데 시키지 않은 이런 오리백숙 같은걸 툭 주시더라구요~

아무 설명이 없으시길래 이거 시킨거 아닌데라고 말씀드렸더니 서비스라고 하더라구요!

이날 기분좋아서 혹은 우리가 예뻐서 주신건지^^; 응? 몰라도 너무 양이 많더라구요~

오리고기 한마리도 진짜 양이 많던데 이 국물까지 주시니 진짜 이러고도 25,000원이라구요???

 

마지막 2천원짜리 볶음밥까지 먹으니까 진짜 배가 터지는줄 알았습니다.

아무래도 2명이서 오리고기 한마리+볶음밥+서비스 오리백숙까지는 무리였나봅니다.

아마 잘먹는 남성 2명이면 가능할 것도 싶으나 옆테이블도 남성2분이었는데 맥주먹고 이렇게 먹으니까 남기고 가셨더라구요.

절대 적은 양이 아니기 때문에 3명까지도 충분히 드실 수 있는 양이었습니다.

이러고 계산하고 나오는데 27,000원ㅋㅋㅋㅋ 눈을 의심하는 가격이었습니다.


사장님께서 미원이나 조미료같은거 안쓰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오리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구요.

집가까이에 있으면 무조건 몇 주에 한 번 씩은 가고싶은 그런 곳이었습니다.

올드한 인테리어가 오히려 맛집이다!라고 알려주는 것 같아요.

영도 오리고기집 찾고 계시다면 일단 이집을 무조건 들려야 하구요.

영도맛집 아니고 부산맛집에 넣어줘야합니다. 부산에 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려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그럼 이상 영도맛집 엘림오리고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