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제과제빵 명장이 빵만드는 토북 베이커리 카페

by 보바 2022.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 명지 신상카페라고 쓰고 부산 명지 명장카페라고 불러야할 토북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합니다.
부산 명지 신상카페를 찾고 계시거나 부산 명지카페 중에 색다른 곳을 가고싶다는 분은 주목해주세요!
무려 제과제빵 명장이 빵만드는 토북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토북 베이커리 카페

토북 베이커리 카페 영업시간
월~금 - 10:00~22:00
토~일 - 09:00~22:00

토북 베이커리 카페 위치
부산 강서구 낙동남로 526-1 토북베이커리카페
(부산 강서구 화전동 553-3 토북베이커리카페)

토북 베이커리 카페 전화번호
051-941-9989

토북 베이커리 카페 주차장
카페 주차장은 협소하나 바로 뒤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음.

일단 입구부터 제과제빵 장인 김덕규라는 표시가 딱 눈에 띕니다.
토북 베이커리카페란 이름부터 맛있는 빵을 파는 카페겠구나 했는데 무려 제과제빵 명장 이라니 더더욱 기대가 되더라구요😆


일단 부산 명지 신상카페들이 비슷비슷했는데 여기는 한옥카페라서 그런지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부산이지만 잠시 경주에 온듯한 한옥갬성 넘 좋다구요!!

반응형



실내입구가 무슨 궁으로 들어가는 것처럼 이렇게 되어있어요~
옷소매 붉은끝동 생각나고 덕임이 생각나고막 그러네요😅😅


빵종류가 엄청나게 많은데 그냥 아무거나 골라도 다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분명 커피마시러 온거지만 커피는 뒷전이고 빵고르기에 열중했습니다ㅋㅋㅋ

제과제빵 명장이 만든 베이커리 한 번 먹어보자고!!

 



저희가 골랐던 3개의 빵!
물론 3명이서 간건 아니고 2명이서 고른 세개의 빵입니다🤣

소금빵, 감자크림빵(?), 베이컨치즈롤(?) 이름이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는데 셋다 너~~~~~무 맛있어서 와 역시 명장이네 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오미자에이드와 디카페인커피를 시켰는데, 아메리카노 5천원부터 시작으로 생각보다는 안비싸더라구요.
요새 아메리카노 6천원 이런곳도 있어서 진짜... 스벅도 근데 4100원에서 오른다던데 슬픕니다🥲
오미자에이드 맛있더라구요 :-) 커피못드시는 분들 마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디카페인 아이스 커피는 조금 산미가 있는 커피더라구요.
저는 사실 산미있는 커피보단 탄맛나는 커피를 더 선호하는지라 별 생각없이 마셨던 것 같아요.
디카페인 커피라 또 별 크게 맛있다 못느꼈을 수도 있어요ㅎㅎ

2층으로된 한옥건물으로 평일에 갔는데도 사람이 넘많아서 내부를 제대로 찍을 수가 없었어요 흑흑

 



곳곳에 한옥갬성이 돋보여서 고즈넉한 분위기가 넘 좋았습니다😆 날이 추워서 실외자리에 앉을 순 없었지만 날만 좀 풀려도 야외에서 드시는 분이 많을 것 같아요!


예쁜 한옥에 맛있는 빵까지 가득한 부산 명지 신상카페, 토북 베이커리 카페 후기였습니다.
특히 어른들과 함께가면 더 좋을 듯 싶어요~
잠시 경주에 있는듯한 분위기가 들어 넘 좋았어요!
부산 강서구에 명장이 만든 맛있는 빵 드시러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