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기장읍 맛집, 동부산 롯데아울렛 맛집 바다향 꼬막한상

by 보바 2021.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기장읍 맛집, 정확히는 동부산 롯데아울렛 근처 이케아 근처, 기장 롯데월드 근처의 맛집을 소개합니다.

사실, 이 근처에는 진짜 맛집이 없어서 늘 고민이 많은데 한번쯤은 가볼만한 집인 것 같아서 소개해드려요.

 

위치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136 모닝시티 1층 105호(051-721-0990)

위치는 동부산 롯데아울렛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찾기는 쉬우실 것 같아요(기장맛집이 몰려있는 위치는 아님)

원래는 송정 명품물회 근처에 있어서 뷰가 엄청 좋았다고 하던데,

이전하고 나서는 그런 뷰는 없지만 위치도 관광지와 훨씬 가깝고 세련되고 깔끔한 실내가 돋보이는 것 같아요.

 

영업시간

매일 11:00~21:30 (브레이크 타임은 평일에만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마지막 주문은 8:40분 까지이니 꼭 시간을 확인해주세요~

영업시간은 아침 8시부터라고 되어있는데 제가 오전에 출근할때 보면 아침에 식사하시는 분들은 안보였어요

 

주차

당시에는 뚜벅이로 갔었기에 주차확인은 못했는데요 "주차장은 올랜드가구 건물 바로 다음 우회전하면 지하주차장로 내려가는 입구가 보입니다."라고 업체측에서 올려놓았더라구요.

기장읍 맛집이라면 많은 차량을 포용할 수 있는 큰 주차장은 필수죠!

이 근처건물에는 공실이 아직 많기 때문에 주차를 못해서 밥을 못먹니 이런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반응형

인테리어

사실 이날도 평일점심이었는데도 사람이 많아서 사진찍기도 좀 그렇더라구요ㅜㅜ

다먹고 나갈때쯤 살짝 자리가 비어서 몇컷트 찍었다고 찍었는데 사진잌ㅋㅋㅋㅋㅋ

암튼 실내 인테리어는 굉장히 깔끔해서 좋아요 :-) 손님 모시고 와도 괜찮을 정도입니다!

 

메뉴

메뉴를 급하게 찍다보니 완전 사진이 허접하게 나왔네요ㅋㅋ 기장 꼬막맛집 메뉴는 딱 4개입니다.

꼬막한상(16,000원) : 양념꼬막, 꼬막초무침, 꼬막전, 꼬막탕수육, 통꼬막, 기본반찬, 된장찌개 등

꼬막비빔밥(18,000원) : 꼬막비빔밥, 꼬막초무침, 꼬막전, 꼬막탕수육, 통꼬막, 기본반찬, 된장찌개 등 

꼬막비빔밥과 육전(20,000원) : 꼬막비빔밥, 육전, 꼬막초무침, 꼬막전, 꼬막탕수육, 통꼬막, 기본반찬, 된장찌개 등 

꼬막특상(20,000원) : 양념꼬막, 매생이굴국, 꼬막초무침, 꼬막전, 꼬막탕수육, 통꼬막, 기본반찬, 된장찌개 등

그냥 무난하게 먹을려면 꼬막한상이 괜찮을 것 같고, 다양하게 먹을려면 저는 매생이 굴국도 맛있겠지만 육전과 비빔밥을 포기할 수 없어서 꼬막비빔밥과 육전(2인)을 선택했습니다.

 

꼬막비빔밥과 육전(20,000원)

맨처음에 에파타이저로 꼬막을 내어주시는데 꼬막칼? 같은것도 테이블에 기본으로 세팅되어 있더라구요

그걸 열심히 까서(제가 깐건 아니지만) 줍줍 먹다보면 이제 메인메뉴가 도착하게 됩니다.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너무 맛있게 보이네요🤤🤤

진짜 한상이라는 메뉴이름답게 한상을 꽉채워서 나왔습니다.

사진의 오른쪽에 보이는 꼬막전 2명이라서 4개 주신건가요ㅋㅋㅋ 그리고 메인인 꼬막비빔밥과 육전은 같이 나오고 그 옆으로 된짱지개, 꼬막초무침, 코다리구이?가 보이네요~

꼬막전이나 꼬막탕수육은 바다향 꼬막한상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원래는 나오는 반찬들 그릇당 하나씩 사진찍어줘야지~ 했는데 이거 너무 많아서요ㅋㅋㅋ

집어먹기도 바쁜 가짓수라서 하나하나씩 찍지는 못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도 맛있었어요! 기장맛집 인정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꼬막비빔밥과 육전 그리고 꼬막초무침이 나왔습니다.

육전이 살짝 느끼할 때 바로 꼬막초무침 한입, 그리고 또 새콤매콤하니 꼬막비빔밥 한술, 밥먹었으니 된장 한숟갈

뭐 이러다보면 거의 초토화입니닼ㅋㅋㅋㅋㅋ

많이 먹는 2인 여성 둘이서 갔는데도 좀 남겼으니 양도 되게 푸짐하구요 특히 꼬막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꼬막의 한을 풀 수 있는 그런 메뉴입니다!

 

총평

기장 동부산 아울렛 근처에서 일했던 사람으로써 동부산 롯데아울렛, 기장 이케아, 기장 롯데월드, 기장 루지 등 이 근처에 먹을만한 기장읍 맛집이 정말 없습니다... 이정도면 이 근처에서 손가락안에 드는 기장읍 맛집이에요 :-)

꼬막으로 유명한 기장 맛집하면 바롯식당도 물론 좋지만, 동부산 관광단지 근처에 오셨다면 기장읍 맛집, 바다향 꼬막한상도 한번쯤은 드셔보시면 좋을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