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부산역 카페, 한방 디저트 카페 '카페온지'

by 보바 2021.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부산역 카페중에 제일 핫하다고 할 수 있는 한방 디저트 카페 '카페온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부산역 카페중에 딱히 추천할만한 카페가 없었는데 이번에 생긴 것 같아 기쁩니다😁😁

 

☕ 카페온지 위치 

 

  • 주소 : 부산 동구 중앙대로196번길 10(라마다 앙코르 부산역호텔) 2층
  • 전화번호 : 051-714-2203

위치는 부산역에서 아~주 가까워서 부산역을 이용하려는 사람들에게 완전 좋은 것 같아요!

부산역광장을 등지고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라마다 앙코르 호텔만 찾으면 됩니다.

라마다 앙코르 호텔이 어렵다면 삼진어묵과 던킨도너츠를 찾아주세요!

거기에 2층에 올라가시면 스타벅스 말고 부산역 카페, 카페 온지가 보입니다.

 

☕ 카페온지 메뉴 

아메리카노 : 4,100원

카페라떼, 카푸치노 : 4,600원

바닐라라떼, 카페모카, 초코라떼, 녹차라떼 : 5,100원

약차(기운내자, 힘을내자, 목편한차, 속편한차, 클렌즈미 등등) : 6,600원

가격대가 커피 빼고는 살짝 있는 편이긴 한데 분위기 값이라고 생각하고 결제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한국적인 간식등을 팔고 있었어요ㅎㅎ 가장 인상깊었던 건 구카롱이라고 국화모양 마카롱? 이였어요

밑에서 상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 카페온지 맛 

클렌즈미랑 자몽에이드 그리고 구카롱을 시켰습니다.

클렌즈미는 아이스 밖에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이왕 마시는거 건강에 좋을 것 같아서 선택했지만 6,600원은 좀 비싸긴 하네요

클렌즈미 맛은 풀무원 녹즙 마시는 느낌? 케일향이 나긴 하지만 진짜 녹즙ㅋㅋㅋㅋ이었어요🤔

일행이 시킨 자몽에이드 역시 특별한 맛은 없이 평범하게 맛있었다고 해요

구카롱은 국화모양만 내고 마카롱 맛인줄 알았는데, 필링만 마카롱 맛이에요!

 

 

☕ 카페온지 네이밍

카페온지라는 네이밍도 단순히 지은게 아니더라구요~

온고지신을 줄여서 온지라고 하는데 진짜 카페컨셉이랑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부산역 카페중에 옛것을 지키되 이렇게 현대에 맞게 세련되게 표현한 카페가 또 있을까 싶어요!

 

☕ 카페온지 인테리어

인테리어가 너무 한국적으로 잘 꾸며놔서 너무 예뻤어요ㅠㅠ

부산역 카페중에 이런데 있나요? 진짜 외국인들오면 환장할 것 같은데 코시국이라서 넘아쉬웠어요

물론 어른들도 너무 좋아할 것 같아서 부모님 모시고 오면 좋아하셨을 것 같아요

카페 실내 인테리어에서 조경을 신경쓰는 카페도 별로 못봤는데 여기는 그런 디테일한 부분도 잘살렸더라구요

사장님이 보통 센스가 아닌 듯 합니다👍👍👍

 

☕ 카페온지 총평 

부산역에서 시간을 보내야하는 모든 분들에게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부산역 카페하면 핸즈브라운도 많이 가시는데 저는 여기가 더 특색있다고 봅니다.

한국적인 이렇게 아름다운 것인지 또 한번 깨닫는 카페로,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한국적인 인테리어와 한방 디저트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고 봅니다 :-)

부산역 카페 찾으신다면 카페온지 어떠실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