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기장우동맛집, 기장 부엌 우동집 별관후기

by 보바 2021. 7. 5.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기장우동집으로 유명한 부엌우동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이때까지 우동집인줄 알았는데 이름이 '부엌우동집'이었네요ㅋㅋ
기장 롯데아울렛, 기장 이케아, 기장롯데월드, 기장루지 등 멀지않은 곳에 있는데 이근처에 사실 맛집이 없어서ㅜㅜ
이정도면 완전 맛집이라고 소개할 정도의 음식점입니다🤠

 

  • 부엌우동집 별관 위치

위치는 롯데아울렛과 도보 15분 거리
이케아와 도보 10분 거리쯤 됩니다ㅎㅎ
아마 걸어서 뚜벅이로 오는 분들은 많이 없을 것 같지만,
주차공간이 협소해 주차는 두곳에 하시고 살살 걸어와도 좋습니다!

 

  • 부엌우동집 별관 주차

외부에 주차공간이 되게 협소하더라구요
제가 언뜻 보기엔 10대 미만으로 주차할 수 있어서 별도의 주차공간이 없다면 쪼금 불편할 것 같아요ㅜㅜ

  • 부엌우동집 별관 영업시간

화~일 / 11:00~20:00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주말제외)
월요일 휴무이고, 주말은 브레이크 타임 없어요!

 

 

  • 부엌우동집 별관 웨이팅 및 아쉬운점

휴무인 월요일 다음날인 화요일 점심시간에 맞춰갔어요
11시 55분쯤 도착했는데 이미 웨이팅 시작이더라구요 흑흑
따로 웨이팅리스트 적는것도 없고 그냥 순서대로 기다려야됩니다.
앞줄에서 기다리다보니 다들 이거 머 어떻게 기다려요? 적어야해요?
"아니요 차례대로 줄서면 됩니다"라고 거의 직원처럼 말해줌...

있다보니 웨이팅시스템이 조금 아쉽더라구요~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고 기다리는게 더좋지 않을까 아니면
그냥 줄서면 된다고 안내가 되있던가 하면 좋을 것 같네요🥲🥲
거의 20분쯤 기다리고 입장~~

 

  • 부엌우동집 별관 메뉴

얼큰~한 우동정식 : 9,000원
순~한 우동정식 : 9,000원
모밀정식 : 9,000원
돈카츠 : 9,000원
부엌카츠 : 13,000원

날이 더워서 우동정식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더라구요
바로 모밀정식 PICK! 6월~9월만 가능한 메뉴라고 해요

 

  • 부엌우동집 별관 좌석


거리두기 단계를 철저하게 지키고 있어서 안쓰는 테이블이 더러 있더라구요~
좌식과 입식 두가지의 좌석이 있었고 대략 20테이블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 부엌우동집 모밀정식 및 김밥

10분쯤 기다리니 드뎌 모밀정식이 나왔습니다!!
모밀만 나오는게 아니고 김밥, 유부초밥, 모듬튀김, 샐러드, 후식과일 등이 나오더라구요ㅜㅜ 감동

국물도 살얼음이 동동 띄워져있어서 되게 시원했어요
여름에는 아무리 우동전문이라해도 모밀이 최고입니다ㅜㅜㅜ
저는 와사비 듬뿍넣어서 먹었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9,000원 할 만 하네 생각 들더라구요😁😁

 

배가고파서 모밀정식 시킬 때 김밥도 추가로 하나 시켰는데,
안시켜도 될 뻔 했어요ㅋㅋㅋ 양이 정식하나로도 충~분😃
그리고 김밥이 추가로 시킬만큼 그닥 맛있지는 않더라구요 호호호

  • 부엌우동집 본관 별관 차이점

🏷 위치
본관은 송정쪽 으로 살짝 가깝고, 별관은 기장쪽으로 살짝 가까워요. 사실 본관과 별관은 코앞으로 매우 가까워요

🏷 메뉴
별관은 본관에는 없는 돈카츠 메뉴가 추가로 있답니다
다른 분들이 시킨거보니까 돈까츠도 존맛일듯😁
면하나 카츠하나 시켜서 나눠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영업시간
본관은 12:00~ , 브레이크타임X
별관은 11:00~, 브레이크 타임O(15:30~17:00,주말제외)

 




동부산 롯데아울렛, 이케아 근처 간단한 맛집 찾고 계시다면,
점심으로 기장우동맛집 혹은 모밀맛집 부엌우동집을 추천합니다.
별관 근처에는 츄러스집도 있어서 츄러스까지 먹으면 좋을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