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 솔로 3기 15화 남자 첫인상 선택

by 보바 2021.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는솔로 3기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 애청자입니다.

저번 여자 첫인상 선택에서는 완전 정숙님이 몰표를 받았잖아요! 6/7을 가져가신 분 후덜덜

2021.10.16 - [생활정보] - 나는 솔로 3기 14화 여자 첫인상 선택

 

나는 솔로 3기 14화 여자 첫인상 선택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며칠째 하고있는 나는솔로 3기 리뷰네요ㅎㅎ 나는솔로 3기의 남녀 출연진 소개까지 마쳤고 이제는 대망의 첫인상 선택만이 남았습니다. 2021.10.14 - [생활정보] - 나는 솔

bobastory.tistory.com

 

15화에서는 이제 여자들이 남자들 첫인상 선택하는 시간이 있었는데요!

그럼 나는솔로 15화 남자 첫인상 선택까지 제 개인적인 의견이 팍팍담긴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15화는 강화도에서 촬영했다고 하는데 데이트에서 또 어떤 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저번 나는솔로 2기에서도 거제도 보여주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

이번에도 강화도의 매력을 듬뿍담은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아 덩달아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사실 누가봐도 영철이가 첫인상 선택1위를 받을만할 인물인데, 본인이 먼저 나는 첫인상 선택하고 자기소개를 듣더라도 크게 바뀌진 않을 것 같다고 여자분들앞에서 말하더라구요~

그말인 즉슨 나는 정숙이한테 계속 직진할테다, 나에게 관심을 줘도 크게 달라질 게 없다라는 거잖아요.

여기서 여자들이 듣고 아마 영철님 첫인상선택에서 다 제외한 것 같더라구요

아니고서는 정숙님처럼 몰표 받았을 것 같은데 자신이 노선정리 확실하게 하니까 뭐 어쩔 수 없죠!

 

그리고 첫날밤에 바베큐 파티하고 술이 좀 들어간 후에 남자 첫인상 선택을 하는 터라서 진짜 첫인상이 아니고 조금 더 모습을 본 후에 선택을 할 수가 있었어요~

그와중에 바베큐 열심히 구우시는 분이 있는 반면, 또 그렇지 않은 분들도 있죠!

제가 보니까 종수, 영식, 정식님은 목장갑 끼시면서 열심히 구우면서 별로 못드신 것 같고 나머지 분들은 다른걸 하시는 걸 같더라구요. 여자분들은 이것도 물론 보게 되고 첫인상 선택에도 영향을 끼치죠.

 

나는솔로 3기 남자 첫인상 선택

이렇게 열심히 잘놀고 있는데 첫인상 선택 시켜버리죠ㅋㅋㅋㅋ

 

❤️ 정순->종수 

얼굴은 예쁘신데 오늘도 스타일링이 너무 아쉬운 정순님

역시 고기구우실때 열심히 굽고 못먹는 그 모습을 캐치하시고 종수님을 선택했습니다.

사실 외모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타인을 위해 희생하면서 성실하게 뭔가를 임하는 모습도 중요하잖아요~

 

❤️ 영자->정식 

발랄하고 활발한 영자의 선택은 정식이었습니다.

정식이가 저녁자리에서 꽤나 재밌었나 본지 재밌는 사람이 좋다면 영자는 정식을 선택했습니다.

저도 정식님이 부산스러운것만 아니면 첫인상이 괜찮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 정자->정식 

귀염상의 애교가 많으실 것 같은 정자님의 선택도 정식님

여기서부터 살짝 건방져 가는듯한 정식님ㅋㅋㅋ 영철님 철벽발언 때문에 어부지리로 지금 인기남 된 것 같은데^^

 

❤️ 순자->정식 

순자님도 정식님을 선택하면서 무려 3명의 여자가 정식님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그나저나 "명품한우 맛있게 드세요"ㅋㅋㅋ 라는 제작진이 시켰나요? 멘트가 살짝 오글거리는데 다 이말을 하더라구요~

 

❤️ 정숙->영철 

나는 솔로 3기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정숙님

정숙님이 일단 6명 남자의 첫인상 선택을 받았었기 때문에 누굴 선택할까 했는데 역시나 영철님이었습니다.

아마 다른여자분들도 처음에는 다 같은 마음이었을 거에요ㅋㅋㅋ 암튼 두분은 서로의 첫인상 선택 성공!!

 

❤️ 영숙->종수 

이분들도 통하셨네요!

귀여운 외모와 사차원 성격이 보이는 영숙님과 종수님은 서로 첫인상 선택 성공!


영철님의 철벽발언만 아니었다면 인기남이었을텐데 아쉽고,

그나마 차애였던 곰돌이상인 정식님께 쏠리지 않았나 싶어요!

이렇게 남자 첫인상 선택이 끝났고 대망의 자기소개만이 남았어요~

자기소개 이후에 본격적으로 데이트도 시작되고 하면서 빠른 전개가 예상됩니다.

최대한 빠르게 또 돌아와서 나는솔로 3기 15화 리뷰를 남겨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