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 솔로 5기 남녀 자기소개

by 보바 2022.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는솔로에 진심인 애청자로써 나는 솔로 5기 자기소개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그동안은 나는솔로 남자소개 하고 그다음 회차에 나는솔로 여자소개하고 이래서 좀 별로였는데,

이번 회차부터는 남녀 자기소개를 한꺼번에 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순둥순둥한 나는 솔로 5기 자기소개 리뷰 남자부터 시작합니다.

그전에 나는솔로 5기 촬영지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지난 포스팅을 첨부해두었습니다.

2021.12.30 - [생활정보] - 나는솔로 5기 숙소(촬영지) 정보

 

나는솔로 5기 숙소(촬영지) 정보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에 진심인 애청자입니다. 나는 솔로 1기 결혼커플 누구냐고 난리쳤었는데 벌써 5기까지 나와서 새삼 시간가는게 빠르게 느껴지네요. 나는 솔로 제작진들은 아직 짝에 감성

bobastory.tistory.com

 

 

 

 

나는솔로 5기 영수

공부 잘하게 생긴 영수님은 의사였습니다.

44세로 아마 해가바껴서 이제는 45세이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30대 후반정도로 봤는데 동안이시네요!

그리고 인터뷰때도 보여주셨던 노래를 하는데 다들 감동을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되게 진중하시고 차분하실 것 같은 그런 느낌이 풍깁니다.

 

나는솔로 5기 영호

아버지 건물에 있다던 영호님의 직업은 안경사였습니다.

나이는 37세라고 하시던데 동안이신 것 같아요. 

다만, 아침부터 술을 드시면서 반주를 매일한다고 해서 그부분이 조금 걸렸습니다.

 

 

나는솔로 5기 영식

눈을 자주 깜빡거려서 저도 깜빡거리게 되는 영호님

나이는 생각보다 어린(?) 35세이고 직업은 치과의사입니다.

나는 솔로 촬영지에서도 책을 3권 들고올만큼 책을 좋아하시고 집돌이라고 하셨습니다.

 

 

나는 솔로 5기 영철

그간 영철이들의 캐릭터가 너무 쎄서 이번 영철은 순둥순둥하게 느껴지네요.

손흥민 선수를 닮은 영철님은 프로그래머였습니다.

IT 계열이라고는 전혀 생각 못했는데 의외였습니다. 왠지 옷입는걸 보니 센스가 있으실 것 같아요.

 

나는 솔로 5기 정수

이번 나는 솔로 5기중에서 가장 훤칠하고 인물도 좋다고 생각한 정수님

90년생으로 현재는 33세고 전주에 한국전기안전공사에서 근무중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나저나 저 구찌벨트만 없어도 정말 완벽할 것 같은데 아쉽습니다ㅋㅋ

 

나는솔로 5기 정식

88년생 올해로 35세인 정식님

10년동안 공간관련 사업이랑 최근에는 소독관련 사업도 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좀 뭔가 장난꾸러기 같은 느낌이 있어서 유쾌하신 분인지 궁금해집니다.

반응형

 

나는 솔로 5기 순자

웃는 모습이 예쁘고 뭔가 동글동글한 인상이 선해 보이시는 순자님,

인터뷰때 박사과정을 밟았다고 얘기하신 것 같아요. 저는 요새 연구원이 그렇게 멋있어 보이더라구요~

수원에서 스포츠 심리 연구원으로 근무중이시고 훤칠한 키와 달콤한 보이스까지 갖추시고 계셨습니다.

 

나는 솔로 5기 영자

인상이 살짝 세보이는 영자님.

스타일링을 조금만 부드럽게 해도 인물이 확실히 살 것 같아서 조금 아쉬워요.

테니스 관련 공간사업으로 2, 3호점까지 운영하고 있는 사장님이셨습니다.

 

 

나는솔로 5기 정순

딱 봐도 20대일 것 같았던 정순님은 93년생 29세였습니다. 올해로 30세가 되셨겠네요~

공연기획사에서 컴퍼니매니저로 일하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같이 등장했던 정숙님과는 같은 한양대 동기라고 하더라구요!

 

나는솔로 5기 정숙

도도한 서인영같은 이미지의 정숙님의 반전, 해금연주자.

29살인데 해금경력이 16년이면 초6때부터 시작하셨다는 얘기네요~

입시도 하다가 요새는 연주를 많이 하고있다고 하시면서 해금연주를 보여주십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연주자가 직업인 분들은 너무 멋있는 것 같아요.

 

 

나는솔로 5기 영숙

똑같은 93라인으로 29살, 올해는 30세가 된 영숙님

단아하고 귀엽고 청순하고 다가진 것 같은 영숙님이라서 기대가 되었는데 수능영어강사였어요.

똑부러지게 아이들을 잘 가르칠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취미로 바리스타 자격증 까지 가지고 계시다고 하니 다방면으로 관심이 많으신 것 같아요~

 

나는솔로 5기 정자

부끄러움이 많으신듯한 웃는 모습이 이쁜 정자님

나이는 91년생으로 올해는 32세가 되셨겠네요~

현재 간호직 공무원으로 근무하고 계시다고 하는데 늘 사람이 되게 밝아보여서 좋더라구요 :-)


이렇게 나는 솔로 5기 남녀 자기소개가 모두 끝났습니다.

정리하는데도 시간이 꽤 걸렸네요~

나는 솔로 5기는 뭔가 무난하고 순둥순둥해서 빵빵 터지는 재미가 있진 않지만

소소하게 미소지으면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그럼 다음주 수요일 10시반을 기대하며 이만 나는솔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