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두루누비앱으로 걷고 온누리상품권 득템후기

by 보바 2021.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을 위해서 10일가량 기다린 포스팅인데요~

바로 한국관광공사에서 주최하는 두루누비로 걷고 온누리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꿀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주최하는 기관이 사설업체가 아니라 한국관광공사에서 하는거니 우리 꼭 활용해보자구요!

  • 준비물 :  스마트폰앱, 걸을 마음에 준비!
  • 받는방법 : 두리누비앱에서 나오는 길 따라 걷기
  • 경품/선물 : 온누리상품권 5,000원(1인 최대 3매 = 15,000원)
  • 증정방법 : 차주 금요일 문자로 온라인 온누리상품권 핀번호 전송
  • 주의사항 : 1일 1회만 인정됩니다.

그럼 두루누비앱 깔고 온누리상품권 최대 15,000원 득템하는 방법 지금 시작합니다 :-)

 

 

 

 

 두루누비앱으로 걷고 온누리상품권 득템후기

 

 

1. 두루누비 앱 깔기

플레이스토어(갤럭시), 앱스토어(아이폰)에서 "두루누비"라고 치고 앱을 다운받아 줍니다.

 

2. 두루누비 앱을 켭니다.

팝업창이 딱 뜨면서 10월 16일붜 이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하는데 저는 11월 1일에 알았어요^^;

지금 제 포스팅으로 처음 아시는 분도 있으실 것 같아요~

캠페인 기간이 11월 30일으로 그리 길지 않으니 글을 읽고 당장 실천에 옮기시면 좋곘죠!

이런 캠페인들은 또한 예산이 정해져있기 때문에 예산소진시 진행되는 경우가 많아요.

 

반응형

 

3. 회원가입 및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카카오/네이버로도 회원가입이 가능!

본인인증 하셔서 온누리상품권 득템하셔야 하기 때문에 혹시나 이전에 본인인증 없이 가입하신 분들은 꼭 본인인증 절차를 마쳐주세요.

 

4. 현재지역 중심추천 걷기길 확인하기

 

현재 있는 위치를 기반으로 걷기 길이 나오게 되는데 거리순 / 코스길이순 / 소요시간순 / 난이도순을 클릭하면 먼 순서부터, 어려운순서부터, 소요시간이 긴 시간부터, 어려운 난이도순부터 나옵니다.

그래서 쉬운거, 거리짧은거 하려면 맨 밑으로 내려야 하는 불편함이 있네요 하하

 

5. 하고싶은 길을 선택해서 루트를 본 다음, [따라가기]를 누른다.

이 때, 출발지 확인을 꼭 하셔야 하고 그 근처에서부터 [따라가기]를 누르셔도 상관 없더라구요.

 

 

6. 출발지에서부터 열심히 걷는다.

제가 걷는게 파란색 줄인데 [따라가기]를 너무 전부터 눌러서 출발지랑 차이가 나는거 보이시죠?

제가 걷는 길은 파란색으로 저절로 표시되고 원래 걷는 길은 빨간색 길로 되어있습니다.

 

7. 사진도 찍어가면서 걷는다.

저는 이날 흰여울길 투어도 같이해서 사진에 있어요~ 앱에서 사진찍는게 있길래 이렇게 사진찍으면서 걷다보면 좋더라구요

나름 걸은 거리, 시간, 등등이 나와서 기념될만 하더라구요!

 

8. 경유지(깃발) 3개만 통과하면 걷기 성공!! 온누리상품권 5,000원 득템!

이건 꿀팁이자 야매팁이라 해야하나요? 저 깃발모양이 있는걸 3개만 지나가면 완주로 인정되어 온누리상품권 5,000원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너무 신나서 저는 이날 흰여울길도 걸어버렸는데... 그럴 필요가 없었습니다.

1일 1회만 인정되므로 온누리 상품권은 하루에 5,000원씩만(최대 전체 3회) 받을 수 있다구요 흑흑

 

9. 다음주 금요일에 문자로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확인하기!

이렇게 문자로 오는데 문자오고나서 제로페이, 핀크, 티머니페이, 우리원뱅킹, 올원뱅크 등등 에서 상품권 핀번호를 등록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받은 핀번호는 선물등록기간이 12월 12일까지니 일단 문자받으면 잊지말고 등록부터 해줍시다!!

 

 

 

+ 핀크에서 온누리상품권 5,000원 등록하는 방법


저는 오늘도 두루누비앱으로 걷고 또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5,000원을 득템할 예정입니다.

시간이 많지 않으니 여러분들도 어서 서둘러서 두루누비 앱을 활용해 걷고 온누리상품권 받아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