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 솔로 16화 첫 데이트(+정숙 직업, 인스타공개)

by 보바 2021. 10.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어제도 놓치지 않고 10시 반에 나는 솔로 3기를 열심히 시청하였습니다ㅋㅋ

밖에 있었는데 10시 되니까 초조해지더라구요 얼른 나는 솔로 보러가야되는데 싶어서요ㅎㅎ

오늘은 정숙님에 하지못했던 자기소개와 첫 데이트가 있는 회차입니다.

정숙님 직업이 뭔지 너~~~~~~~~~~~~~~~무 궁금했는데 드디어 의문이 밝혀지네요

그럼 나는솔로 16화 속으로 같이 들어가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5화 진짜ㅋㅋㅋ 정숙님 소개하기 전에 딱 끝나는게 어딨냐구요

편집 너무 잘해서 미칠 것 같습니다. 다음화를 안볼 수가 없잖아요!!

 

모두가 궁금해했던 정숙님의 직업은 바로 교통기상캐스터였습니다. 저는 기상캐스터라고 잘못들었는데 그게 아니고 교통기상캐스터라서 55분에 막 교통상황 알려주고 하는 그런 분이더라구요~

 

전공은 서울예대 연기과고 아마 몇작품 하신걸로 알고있어요. 그리고 폴댄스도 취미로 하면서 강사일까지 했다고 할만큼 수준급이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어제 안과를 갔는데 기다리는동안 온갖 홍보, 광고영상 들이 나오는데 정숙님이 나오는거에요ㅋㅋㅋㅋ

 

정숙님 CF언제 찍으신건지 몰라도 청인쾌장 광고모델로 나오시더라구요??? 엥??? 싶어서 검색해봤더니

페이스북에서 본인 청인쾌장 딱좋아 광고모델로 나온걸 올리셨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아 맞구나 싶었어요

알고나서 자꾸 보이는 정숙님 :-)

나는솔로3기 정숙님 인스타그램 주소까지 넣으면 완벽한 정숙님 소개가 되겠네요~

https://www.instagram.com/yeejinkim/

 

암튼 그러고 이제 남자들이 데이트를 신청하는 첫 데이트가 나옵니다.

여자들은 문밖에서 밥먹으러 가자고 외치는 남자한테 가거나 혹은 안가거나 할 수 있어요~

반응형

 

나는 솔로 3기 영수 데이트신청

네이버 다니시는 영숙님과 중국어 강사일을 하고 계시는 정순님이 나오셨어요.

얼굴이 활짝 피신거 보이시죠ㅋㅋㅋ 아마 자기소개 한후로 한의사+인생 재밌게 사시는 분이라고 생각들어서 대화를 진솔하게 나눠보고 싶다고 생각이 든 것 같아요.

 

나는 솔로 3기 영호 데이트신청

아 직업좋고 집도 있는 영호님에게는 아무도 나오지 않았습니다ㅠㅠ

이렇게 보면 되게 재미없어 보이는데 나중에 선택 못받은 사람들끼리 자기들끼리 똘똘뭉쳐 얘기하는데 참 재밌는 분이시더라구요ㅋㅋㅋㅋ

그 재밌는 끼를 여자분들에게도 좀 보여주셨으면 좋겠는데 아쉬웠어요.

 

 

 

나는 솔로 3기 영식 데이트신청

태권도 관장인 영식님

시원하게 나랑 밥 먹을러 갈래?라고 외쳤지만 아무도 나와주지 않았습니다ㅠㅠ

영식님도 분명 매력이 있는 것 같은데 발산을 아직 못한건지 여자분들이 몰라주시는건지 아쉽습니다 흑흑

 

나는 솔로 3기 영철 데이트신청

영철이는 다들 직진만 하나봐요ㅋㅋㅋ 직진남 영철이는 인기녀 정숙이를 원했고 그녀는 나와주었습니다.

자기소개 시간에 딱잘라서 장거리는 좀 힘들거 같다라고 말해놓고 나와서 조금 놀랬어요~

아무래도 '장거리라서 싫어, 안돼!'라고 벽을 치기 보다는 좀 더 알아보고 싶다고 생각이 든 것 같아요.

 

나는 솔로 3기 정수 데이트신청

0표남에서 바로 인기남이 되었던 정수님!

비율좋고 베이비 페이스에 웃는 얼굴이 예쁘다고 하셨는데 계속 볼수록 그런 것 같아요.

성격만 되게 둥글둥글하게 좋으시면 은근 인기 많을 스타일이라고 할까요~

 

나는 솔로 3기 종수 데이트신청

종수는 첫인상 인기남이었는데 한순간에 0표로 돌아서고 맙니다.

이직준비중이라는 현상황 때문에 그런지 아니면 조금은 소극적인 태도여서 그런지 아쉬웠습니다.

앞으로 종수님의 활약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3기 정식 데이트신청

귀염귀염한 테디베어같은 정식님은 정자님이 선택해 주었어요~

첫인상 그래도 가고 잘먹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다고 잘맞을 것 같다고 선택하셨다고 해요!

정식님도 외모로는 훈남에 가까운 스타일이라 성격이 궁금해집니다.

 

선택을 못받은 남자3은 데이트를 못가고 남아서 작전회의를 하게 되는데요ㅋㅋㅋ

영호님이 여기서 참 재밌더라구욬ㅋㅋㅋ 임플란트 100개 심으면 뭐하나 한개라도 제대로 심자 ㅋㅋㅋㅋㅋ 라면서 이런 센스를 여자들있는데서 좀 발휘했으면 어땠을까 싶어요!

그러고 나머지 남녀 커플들은 데이트를 떠나게 됩니다.

 

 

 

나는솔로 3기 정자❤️정식 데이트

정자님이 자기소개에서 자기는 흡연하는 사람은 싫다고 했는데 정식님이 흡연하는 사람이더라구요~

요새 비흡연자는 비흡연자를 선호하는 같아서 여자분들 중에는 담배피는 남자 싫어하는 사람 엄청 많은데 잘 모르시더라구요ㅠㅠ 

암튼 먹는거 하나는 기가 막히게 잘맞는듯 싶었으나 너무 먹는거 위주로만 가서ㅋㅋㅋ 거의 뭐 데프콘씨 말대로 맛집동호회 느낌이랄까요? 메인빼고 반찬은 왜빼!! 그것도 먹어야지 생각이 들던데ㅎㅎ

암튼 둘의 데이트에서는 설레는 모먼트가 없어서 그게 좀 아쉬웠던 것 같아요.

 

나는솔로 3기 영자❤️정수❤️순자 데이트

정수님과의 데이트는 영자님과 순자님이 나오셨는데 데이트 장면이 많이 편집되서 볼게 별로 없었어요ㅠㅠ

단지 뭐 영자님과 정수님은 24살에 새로 대학교를 한번 더 갔다 정도? 그리고 순자님도 영자님에 지지않으려고 되게 대화에 끼려고 하는 적극적인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나는솔로 3기 영숙❤️영수❤️정순 데이트

보통분은 아니싶다 싶었는데 차부터 오래됐고 청소되지 않은 차를 자랑스럽게 소개하시더라구요ㅋㅋㅋ

오래된건 그럴 수 있다 싶었는데 너무 청소가 안되서 무슨 앞유리에 여자 발자국이 찍혀있다고?ㅋㅋㅋㅋ 누가 드러누워서 갔었나봐요 그런건 좀 지우시지 싶었어요ㅋㅋㅋㅋ^^;

본인이 관종이라고 얘기하고 좋게말하면 되게 특이....독특....하신분 같더라구요~ 하하

결혼은 아이때문에 하고 싶다고 하는데 그럼 여자는 뭐가 되나요^^ 아이낳아주는 역할하러 결혼해야하는건지 사실 마음은 그렇게 생각되도 여자앞에서 그렇게 아이때문에 결혼하고 싶어요라는 얘기는 별로 좋지 않습니다.

 

나는솔로 3기 영철❤️정숙 데이트

영철님의 엄청난 돌직구를 볼 수 있었던 이번회차였어요.

부산사는데 영숙님이 사는 서초구에 피트니스 센터를 열도록 알아볼 수도 있다는 식으로 ㅋㅋㅋ

돌직구는 상대방한테는 잘 먹히면 좋은데 다른 남, 녀 출연자 분들이 어떻게 생각할지는 모르겠어요~

아무래도 정숙님이랑도 대화를 한 번 해보고 싶고, 정숙님도 대화를 해보고 싶은 분도 있을텐데 커트하는것인지ㅋㅋㅋ 영철님의 돌직구 아주 매섭습니다?

 

 

그리고 인터뷰때 정숙님에게 알아보고 싶은 사람 또 있냐고 하니 정수님이였고 데이트까지 하는 모습이 보였어요ㅎㅎ

아마 다음 여자가 데이트 신청하는 그 부분에서 정수님이 나왔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다음회차는 정숙과의 전쟁이라고 하는데 일단 정수님 영철님 전쟁에 참가하셨구요~

또 전쟁에 참가할 파티원이 있으니까 전쟁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신 것 같아요ㅋㅋㅋ

그리고 예고에서 정숙님이 막 울고 있던데 왜그런지는 또 다음주에 봐야 알겠네요 휴~~~~~~~~

 

이상 나는 솔로 16화에 대한 내용 리뷰였습니다.

다만, 내용이 너무 정숙님이 주인공인 드라마마냥 가는거 같아서 다른 출연자들 얘기도 좀 보고싶어요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