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솔로 3기 정숙의 전성시대(1:3 데이트)

by 보바 2021. 1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요일 10시 반만을 기다리는 나는 솔로 3기 애청자입니다ㅋㅋ

나는솔로 3기는 정숙님이 거의 주인공으로 나오는 바람에 조금 재미는 덜한데 그래도 리뷰해보겠습니다.

 

나는솔로 3기 17화

 

일단, 엠티온거마냥 출연자들이 모여있을 때 누구 업고 팔굽혀 펴기 할 수 있다는 영철님의 말에 정숙님을 등에 태우고 푸쉬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트레이너가 직업인 영철님이 성공했지만 보기에 쉬워보였는지 영호님도 도전을 하게 됩니다.

그 결과... 하나도 못하고 바닥에 붙어있게 되죠!

 

반응형

오늘은 담장 밑에서 "여자가 나 누구인데~~ 나 오늘 외로워"라고 말하면 남자가 담장위로 얼굴을 빼꼼 내밀고 "데이트하자"라고 말하는 그런 데이트 매칭 시간이었어요.

 

나는솔로 3기 순자 데이트신청

순자님이 첫번째라서 쩌렁쩌렁하게 외쳤지만 아무도 나와주지 않았어요ㅜㅠ

되게 조용하고 참한 스타일이신 것 같은데 남자들이 몰라봐주네요.

나는솔로 몇명안되는 남자분의 의견이니까 밖에나가면 또 순자님 인기터지죠!

 

나는솔로 3기 영자 데이트신청

밝고 활발한 성격의 순자님은 영식님과 정식님, 투식님들이 데이트를 가자고 말해주셨어요.

둘 다 밝은 모습에 끌렸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잘 웃고 리액션 좋은 여자들을 선호하는 것 같아요!

 

 

나는솔로 3기 정순 데이트신청

오늘 옷은 그나마 괜찮은데 핑클머리를 하고 오신 정순님은 아무도 나와주지 않으셨습니다.

얼굴은 참 이쁜데 스타일링이랑 대화 등이 조금 아쉬운 정순님입니다.

 

나는솔로 3기 정숙 데이트신청

나는 솔로3기는 정숙이를 위한 기수라고 해도 모자랄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숙님의 데이트 신청입니다.

 

폭주기관차처럼 직진하는 영철님과 정숙님이 데이트하길 바랬던 정수님 그리고 너무 재밌으신 영호님까지 총 3명의 남자분들이 데이트를 가자고 하셨어요. 3명이나 데이트 하자고 나오시다니!! 역시 정숙님

 

나는솔로 3기 영숙 데이트신청

영숙이와 영수는 데이트를 해본적이 있는데 아마 영수님이 영숙님한테 데이트 이후 더욱 호감을 느낀 것 같아요.

 

 

나는솔로 3기 정자 데이트신청

정자는 정식님을 바랐던 것 같은데 종수님이 나오셔서 루지타러 가자고 하셨어요.

딱 부러지는 여자가 좋다고 하시면서 정자님이 이상형에 가깝다고 데이트 해보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영자와의 데이트 순서 정하기(1:2)

팔씨름으로 먼저 데이트를 할지, 나중에 데이트를 할지 정하는 거였는데 저렇게 서있는거만 봐도 정식님의 덩치가 한덩치 한다는 걸 알 수 있잖아요.

영식님은 아둥바둥하고 있는데 정식님이 제대로 힘도 안쓰고 있다가 "넘길게요!"하고 넘겨버리면서 나중 데이트권을 따게 됩니다.

꼭 그렇게까지 잔인하게 했어야 했나 싶기도하고 얄밉기도 하더라구요~

 

정숙과의 데이트 순서 정하기(1:3)

정숙과 데이트를 원한 3명의 남자들이 1km가 넘는 길에서 무작정 달리기를 해서 먼저 들어오는 순서대로 데이트 순서결정권이 정해지더라구요~

솔직히 별 재미도 없고 굳이 이렇게 까지 고생해서 데이트 순서를 정해야 하나 싶었어요...

아마 정수님도 같은 생각이지 않을까 싶었는데 굳이 뛸정도는 아니었다고 생각하셨나봐요~

아마 뛰어서 데이트권을 따내는 것도 아니고 데이트 순서 정하는걸로 이렇게까지 해야되나 싶었겠죠!

 

 

직업인 운동하는 것인 영철님을 영호님이 따라잡을 수는 없었겠죠~ 1등 영철님은 차데이트, 2등 영호님은 차안데이트, 3등 정수님은 자동으로 식사데이트를 선택하게 됩니다.

저는 영호님이 왜 차안 데이트를 선택했지? 식사데이트를 잡았으면 좋았을텐데 생각했어요.

 

나는솔로 3기 정숙❤️영호 데이트

영호님이 참 배려심이 많다고 느끼게 되더라구요~

사실 말이 차안데이트이지 거의 기사처럼 식사하는데 데려다주시고, 커피마시는데 데려다주시고 이런 느낌이라서 기다리는 시간만 엄청 많고 실질적인 데이트 시간은 20분 가량이었는데도 힘든 내색없ㅇ 불편하지 않게 다정하게 말씀해주셔서 저까지 감동이었어요.

정숙님 결혼식하면 무조건 간다고ㅋㅋㅋ 아니 영호님은 정숙님과의 데이트는 포기하신거냐구요^^

그와중에 감동받아서 흘리는 정숙님이 휴지달라고 하니까 카메라에다 대고 물티슈주세요!라고 말하는 말실수 때문에 빵터지기도 했어요.

되게 착하고 순수하시면서 재밌는 분 같아서 매력이 철철 넘치십니다.

 

나는솔로 3기 정숙❤️정수 데이트

정숙님이 바라고 있었던 정수님과의 데이트.

정수님이 39살이고 정숙님이 28살로 일단 나이차가 11살이 난다는 거에 조금 놀랬어요.

달리지 않은것에 대한 해명은 그렇게 달리면서 데이트 순서를 얻는 것이 비효율적이라고 생각했다는 식으로 말해주셨어요.

사실 30대 끝자락에 있다보니 옳고 그름을 딱딱 판단해서 사리분별 잘하시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연애스타일로 처음에 확 올라갔다가 갈수록 잔잔해지고 안정적인 연애를 지속하다고 하시고 자기의 삶도 있어야 연애도 잘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는데 사실 현실이죠... 계속 불타오를 수는 없다는거 사실 모두가 인정하잖아요.

정말 포장없이 현실적인 연애에 대한 생각을 가장 잘 나타내신 것 같아서 솔직함이 돋보였어요.

 

 

나는솔로 3기 정숙❤️영철 데이트

영철님과 정숙님은 비쥬얼로도 완벽한 커플인 것 같아요~

여전히 직진하는 영철님과 그게 좋은 정숙님과의 환상적인 데이트였어요.

 

데이트후 정숙님 속마음

영철님과의 데이트가 너무 즐거웠다고 하면서도 정수님의 눈웃음이 아른거린다고(?) 하시면서 데이트 소감을 마쳤습니다.

 

+

영호님을 내심 기다렸던 영자님에 대한 정보를 듣고 이제 다음주에는 영호님이 영자님에게 직진하게 됩니다.

17화가 정숙의 전성시대였다면 18화는 영식, 정식, 영호 이렇게 영자의 전성시대가 될 것 같아요.

다음주면 나는솔로 3기도 마지막 최종선택을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ㅠㅠ 이번 회차는 영 감이안와서 어떤 커플이 탄생할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다음주 수요일 10시반에 본방을 기다리며 나는 솔로 3기 17화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